이제 신학기가 시작되었습니다. 다들 가방과 운동화 준비하셨나요^^
신학기이기도 하고 사실 직장인들에게도 무언가를 새로 준비하고픈 날이기도 한데요.
이 가방은 옷과 붙어 있어서 이 가방을 들고 싶다면 무조건 이 옷을 입어야 하는 날이네요!
독특하고 편리할 것 같아서 포스팅해왔습니다. 의외로 실용성 있을 것 같은 제품이예요.
우선 옷이 하나쯤 있으면 좋을법한 스타일이라 구입해도 잘 쓰일 것 같네요!
약간 위협적인 모습을 하고 있어서 처음에는 이상했는데요.^^
계속보니 개성 있고 나름 매력있는 디자인의 가방인 것 같아요!
친구들이 옆에 오길 조금 싫어할 것 같은 디자인의 가방이긴 하네요.
새학기에는 조심해야할 것 같아요. 친구들을 많이 사겨서 새친구들을 만나야 하는 달이기도 하니까요!
저는 개인적으로 스타일이나 재질이 굉장히 마음에 들어서 눈길이 가는 제품이예요.
우와.. 아이디어 좋다 라고 생각하게 만든 가방의 실용성이네요.
근데 약간 아직 성장하는 아이들이 들고 다니기에는 엄청 무거울 것 같아요.
그래도 타는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구입하셔도 무난하게 잘 들고 다니실 것 같네요!
저는 근데 저런 이동수단이 더욱 느려보일 때가 가끔 있는데 과연 빠를까 싶기도 하구요.^^
출근길이 바쁜 직장인들에게는 별로 추천해드리고 싶지 않네요.
남자분들이나 남학생들이 굉장히 관심 가져할 만한 디자인으로 가져왔어요.
색감도 너무 예쁘고 디자인도 촌스럽지 않고 너무 예쁠 것 같아요.
일반적으로 봐오던 책가방이랑은 많이 다른 모습이라서 더욱 눈길을 끄는 것 같네요.
그런데 약간 많이 들어가지는 않을 것 같아서 실용적인 측면에서는 ... 잘 모르겠어요!
그래도 색감이나 디자인이 뛰어나게 잘 만든 책가방인 것 같습니다.
어린친구들이나 또래보다 성장이 느린 아이들 이 가방 하나 매주면 천하무적 되겠어요!
진짜 용이랑 함께 다니는 듯한 모습처럼 보이기도 하구요!
용이 엄청 듬직하게 마치 실제로 지켜줄 것 같아서 더욱 듬직해 보이는 것 같아요.
용의 배부분으로 수납을 하는건지 가방의 입구는 어디인지 보이지 않군요.
그래도 다른 모양의 용들도 많은데 아이들이 좋아할만한 제품인 것 같아요!
대학생분들이 굉장히 좋아할만한 탐나는 아이템 가져왔어요.
스피커를 가방으로 달고 다닐 수 있다니 그런데 남들에게 피해줄 것 같아서 별로네요!
그냥 여행가는 길이나 등산갈 때는 완전 좋을 것 같은 완소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저는 우선 디자인적인 면에서도 하얀색의 깨끗하고 무난한 스타일이라 좋은 것 같아요!
이제 스피커도 가방으로 들고 다닐 수 있는 시대가 왔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