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별그대'의 여운은 끝나지 않았다! 전지현의 댄스 실력 공개!

by 미니아나운서 posted Jul 2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예전에 한번쯤 보았을 법한 전지현의 테크노댄스 실력! 다들 기억하시나요

저는 아직까지도 예전에 전지현씨의 모습이 뚜렷하게 생각날 만큼 팬인데요.^^

정말 방부제를 먹은 듯한 미모로 예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변화가 없어 보이네요.

거기에 최근 공개된 아주 귀여운 댄스 프로포즈가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늘씬한 기럭지로 춤실력 역시 방부제 먹은 듯 변함이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2.jpg


제가 남자라면 이렇게 예쁜 여자가 이렇게 다가오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싶어요.

이 장면보고 정말 저도 이렇게 프로포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나 소화못해낼 것 같은 높은 구두도 이 노래에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이 장면 보니까 정말 사람들 말대로 '별그대'2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전지현씨가 너무 보고싶기도 해요! 연기를 너무 잘 해준 것 같아요.



3.jpg


정말 천송이 다운 프로포즈를 보여주었는데요.

음악이랑 춤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네요.

배우인데도 불구하고 전지현씨는 정말 못하는 것도 빠지는 것도 전혀 없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별그대를 보는 내내 이런 뽀샤시한 설정이나 화면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천송이가 아닌 전지현씨의 춤실력을 제대로 보여준 장면인 것 같아 너무 좋아요!





4.jpg


이 장면이 나가고 검색어 1위에 올랐던만큼 인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춤에 나왔던 음악 역시 함께 인기순위에 오르면서 인기가 하늘을 솟았는데요.

남자분들이 제일 귀여워하는게 자기 여자친구가 귀엽게 춤추는 모습이라고 하던데요.

저도 기회가 생기면 이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출 기회가 왔으면 좋겠어요!

여자가 프로포즈 하지 말란 법은 없으니 프로포즈 곡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5.jpg


바로 앞에서 추는게 너무 부끄럽다면 이렇게 usb에 담아주는 것도 나름대로 이벤트네요.

춤을 잘 못 추시는 분들도 사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어렵지 않는 노래입니다.

그 가사가 매우 의미심장해서 연인에게 더욱 와 닿기 때문에 춤이 더욱 빛나요!

음악과 춤동작이 정말 잘 어울려서 전지현씨가 배우라는걸 깜빡 잊을뻔까지 했네요.

하지만 전지현씨가 춤추는 것을 처음 본 모습은 아니었기에 더욱 익숙했어요.




6.jpg


아마 준비물이 이렇게 이쁜 얼굴이라면 가능할까 의심이 생기기도 하네요.

정말 제작진이 잘 준비한게 꽃색깔도 옷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 보였어요.

춤이 어렵지 않으니까 오늘부터라도 전지현씨 보면서 꾸준히 따라해봐야겠어요.

너무너무 러블리한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까지도 별그대의 여운이 남아서 수.목이 기다려진답니다! ^^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22 23 24 25 26 27 28 29 30 3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