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전에 한번쯤 보았을 법한 전지현의 테크노댄스 실력! 다들 기억하시나요
저는 아직까지도 예전에 전지현씨의 모습이 뚜렷하게 생각날 만큼 팬인데요.^^
정말 방부제를 먹은 듯한 미모로 예전이나 지금이나 크게 변화가 없어 보이네요.
거기에 최근 공개된 아주 귀여운 댄스 프로포즈가 다시 한번 화제가 되었었는데요.
늘씬한 기럭지로 춤실력 역시 방부제 먹은 듯 변함이 없는 모습이었습니다.^^
제가 남자라면 이렇게 예쁜 여자가 이렇게 다가오는데 어떻게 거절할까 싶어요.
이 장면보고 정말 저도 이렇게 프로포즈 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아무나 소화못해낼 것 같은 높은 구두도 이 노래에 너무 잘 어울렸던 것 같아요.
이 장면 보니까 정말 사람들 말대로 '별그대'2로 다시 돌아왔으면 좋겠네요.
전지현씨가 너무 보고싶기도 해요! 연기를 너무 잘 해준 것 같아요.
정말 천송이 다운 프로포즈를 보여주었는데요.
음악이랑 춤이랑 너무 잘 어울려서 보는 내내 웃음이 끊이지 않았네요.
배우인데도 불구하고 전지현씨는 정말 못하는 것도 빠지는 것도 전혀 없는 것 같아요.
특히나 저는 별그대를 보는 내내 이런 뽀샤시한 설정이나 화면이 굉장히 마음에 들었어요.
천송이가 아닌 전지현씨의 춤실력을 제대로 보여준 장면인 것 같아 너무 좋아요!
이 장면이 나가고 검색어 1위에 올랐던만큼 인기가 좋았습니다.
그리고 이 춤에 나왔던 음악 역시 함께 인기순위에 오르면서 인기가 하늘을 솟았는데요.
남자분들이 제일 귀여워하는게 자기 여자친구가 귀엽게 춤추는 모습이라고 하던데요.
저도 기회가 생기면 이 노래에 맞춰서 춤을 출 기회가 왔으면 좋겠어요!
여자가 프로포즈 하지 말란 법은 없으니 프로포즈 곡으로도 너무 좋은 것 같아요.
바로 앞에서 추는게 너무 부끄럽다면 이렇게 usb에 담아주는 것도 나름대로 이벤트네요.
춤을 잘 못 추시는 분들도 사실 쉽게 따라할 수 있는 어렵지 않는 노래입니다.
그 가사가 매우 의미심장해서 연인에게 더욱 와 닿기 때문에 춤이 더욱 빛나요!
음악과 춤동작이 정말 잘 어울려서 전지현씨가 배우라는걸 깜빡 잊을뻔까지 했네요.
하지만 전지현씨가 춤추는 것을 처음 본 모습은 아니었기에 더욱 익숙했어요.
아마 준비물이 이렇게 이쁜 얼굴이라면 가능할까 의심이 생기기도 하네요.
정말 제작진이 잘 준비한게 꽃색깔도 옷이랑 너무 잘 어울리고 예뻐 보였어요.
춤이 어렵지 않으니까 오늘부터라도 전지현씨 보면서 꾸준히 따라해봐야겠어요.
너무너무 러블리한 모습 볼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아직까지도 별그대의 여운이 남아서 수.목이 기다려진답니다! ^^ 너무 좋았던 것 같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