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1
한국어


.

조회 수 752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첨부

1.jpg

최근 중국에서 열린 한 시상식에 나란히 참석한 영도와 은상입니다!

드라마가 끝난지가 언젠데 아직도 둘의 티격태격하는 모습이 눈 앞에 그려지는 것 같네요.

팔짱까지 다정하게 끼고 이날 하루종일 다정한 모습 너무 많이봐서 해피엔딩이 둘이 이뤄진 것 같아요.

그래도 밖에서라도 이렇게 은상이와 영도의 다정한 모습 봐서 마음이 놓입니다.

드라마 내에서는 잘 이루어지지 않아서 영도팬으로서 마음이 너무 아팠거든요!ㅠㅠ

2.jpg

두 사람 키차이도 그렇고 오늘 블랙 의상이 너무도 잘 어울리네요!

드라마에서도 환상의 호흡이더니 시상식 무대위에서도 빛이 나는 한쌍의 커플 같아요.

예쁘게 차려입고 온 박신혜를 너무도 달달하게 챙겨준 김우빈 이였는데요.

나란히 상도 함께 받았는데 너무 오래 호흡을 맞춰서 그런지 두 사람 상받는 표정도 비슷해 보였어요.

드라마에서도 해피엔딩이었으면 좋았을텐데 아쉽게도 그러지 못했죠!

3.jpg

마치 요정과 훈남이 서있는 것 같이 최고의 물 오른 외모네요.

차은상은 드라마 이후 많이 자고 이제 조금 풀렸는지 드라마때보다는 통통해 진 모습이 너무 귀여워요.

아직도 은상이 이미지가 강하게 남아 있어서 당분간은 다른 드라마 나오면 안 믿길 것 같아요!

이 날 이민호 씨는 함께 없어서 두 사람이 더욱 잘 어울려 보였는지도 모르겠습니다.

올한해 저희한테 너무도 좋은 드라마 보여준 두사람에게 저도 상주고 싶네요^^


4.jpg

엄청 다정해 보이는 모습이죠^^ 김우빈이 박신혜를 시상식 내내많이 챙기더라구요.

두 사람만 함께 갔으니 더욱 의지되고 두 사람 사이가 더욱 친해졌을 것 같은 기분이 드네요.

두 사람 너무 잘어울리는 모습보니 김우빈씨랑 박신혜씨 열애설이 뜨기를 잠시 바래봅니다.

그러나 헤어지지 않는 이상 불가능한 상상이라 잠시 미뤄두기러 했습니다.

두 사람 연기자로써의 우정은 이렇게 보니 평생 갈 것 같아서 우정으로 만족하려구요!

5.jpg

두 사람 수고했다고 포옹까지 했는데 제가 김우빈 여자친구 였으면 순간 삐졌을 것 같네요.

그러나 드라마는 드라마기 때문에 이런 우정도 훈훈하고 좋은 모습으로 비춰 집니다!

다들 박신혜씨가 살쪘다고 하시던데 사진으로 보는거랑 연예인들 실물로 보는거랑 너무 달라요.

놀라울 정도로 다릅니다. 박신혜씨 사진 이렇게 나와도 실제로 보면 너무 말라있겠죠..

연예인들은 실물로 보시고 판단해야 합니다. 저도 실물보고 놀란 연예인이 몇있어요.^^

6.jpg

객석에서도 둘이 나란히 앉아 도란도란 계속 얘기를 나누는 모습이예요!

너무 잘어울려서 저는 두 사람 팬이 아니지만 질투가 나더라구요.^^ 그 어떤 커플보다 예뻐 보이는 것 같아요.

둘이 다가오는 새해를 맞아서 상도 타고즐거운 시간 보냈을 것 같아요.

두 사람 모두 2013년 마무리를 정말 대단하고 뜨거웠던 사랑을 받은 상속자들로 함께 했으니

얼마나 좋은 2013년 이었을까요 - 앞으로도 좋은 연기 보여주길 기대해볼게요~^^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tachment
첨부 '6'



  1. 영화제에서 다시 만난 잘 어울리는 띠동갑 김유정&TOP

  2. 속도위반으로 결혼까지 . 버스커버스커 장범준의 너무 어린 그녀 '송지수'

  3. 아이돌들의 숨겨진 재미있는 비밀들.

  4. 2013년 대학교 축제를 찾아간 아이돌들의 몸값 공개!

  5. 지드래곤 - 정형돈 [형용돈죵] 베스트 커플상 받다!

  6. 최우수상 송지효 꽃다발 셔틀해준 개리 '진짜 사귀었으면...!!'

  7. 명동에서 프리허그 한 '응답하라 1994 쓰레기' 정우!

  8. 휘성, 화제의 히든싱어 이후 근황. 요즘 뭐하고 지내나? 거미&휘성 합동콘서트 성황리 개최(히든싱어 뒷이야기)

  9. 톱스타 각트의 연인이 된 아유미 협박메일 받아

  10. 아름다운 눈동자를 가진 사슴눈망울연예인 누가있나~ 눈속에 별이박힌듯

  11. 아이돌이 직접 뽑은 실물 미남 순위 !

  12. 카리스마 소지섭 SBS연기대상 시상식패션 민망한 하이패션의 극치

  13. 핫한 스타들의 귀여운 아역시절~

  14. 2013 드라마에서 연인으로 발전한 커플 정리!!

  15. 스타들의 결혼식 독특한 청첩장을 공개합니다!

  16. 40대 같지 않은 외모와 몸매의 소유자 김성령, 시상식 드레스로 연일 화제!

  17. 연말 연기대상 시상식, 방송3사 모두 여배우가 싹쓸이!

  18. 시상식에서 다시 만난 '상속자들' 김우빈과 박신혜.

  19. 박지성에게 크리스마스날 프로포즈 받았다는 김민지 아나운서

  20. 감자별 2013QR3의 떠오르는 신예 라이징 스타 하연수, 서예지 갑오년 맞이 새해인사!

Board Pagination Prev 1 ...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 Next
/ 40
.
2014 info.pipa.co.kr -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617-81-73616 | 대표이사 : 최용창 | 정보관리책임자 : 박찬웅 webmaster@pipa.co.kr
Tel)051-628-7728 본사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70 에이스하이테크21 7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