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스러운 어바웃타임의 여주인공 레이첼 맥아담스

by 미니아나운서 posted May 25,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어바웃타임 다들 보셨나요 올겨울을 따뜻하게 만들어준 영화입니다.

저도 개봉하자마자 챙겨본 영환데요. 초반에 조금 지루한 감은 있었으나 감동의 물결이었습니다.

특히나 여주인공 레이첼 맥아담스의 매력과 그 볼륨있는 몸매에 영화 보는 내내 눈을 뗄 수 없었습니다.

우리나라에서도 영화가 흥행에 성공해서 많은 분들으 보셨으리라 생각이 되요.

요즘 많은 남성분들이 레이첼 맥아담스에게 빠져 허우적 대고 있다는 소식은 들었습니다.^^

2.jpg

정말 러블리한 얼굴과 그에 맞는 연기에 비해서 이제 37이 넘는 중견급 배우입니다.

마치 아무리 나이를 먹어도 상큼함을 잃지 않는 마법에 걸린 것 같은데요.

헐리웃에서는 이미 대표 인간 비타민으로 유명한 배우라고 하네요.

또렷한 이목구비지만 대사를 하면 그 상큼함이 어디서부터 나오는지 정말 신기해요.

작은 체구에 연기력도 좋고 이번 역할 역시 너무도 사랑스러운 역할이었는데 잘 소화해 냈어요!

3.jpg

웃는 모습조차 러블리의 결정체인 레이첼 맥아담스의 모습입니다.

우리나라에는 아직 한번도 안 온 걸로 알고 있는데 이참에 내한도 한번 하셨으면 해요!

딱 우리나라 사람들이 좋아할만한 체구와 얼굴상을 가지고 있어서 인기짱일 듯 하네요.

실제로 한국에서 찍힌 사진들을 너무 보고싶어서가 이유이기도 하지만요.

내가 걷고 있는 길에 이렇게 예쁜 배우가 있으면 엄청 놀랄 것 같군요.

4.jpg


린지로한이 나왔던 퀸카로 살아납는법에서 악역 퀸카로 나왔던 분도 바로 레이첼입니다.

이 때도 너무 예쁘죠 긴 생머리에 이런 이미지를 하니까 지금보다 더 미인인 듯 보이네요.

그녀의 빠져들 듯한 눈동자와 사랑스러운 이미지는 아무도 못 따라갈 듯 합니다.

그 밖에 다른 많고 많은 영화들에서도 활약을 해준 배우였습니다.

그러나 우리나라에서 흥행한 건 어바웃 타임이 처음이라서 이번 영화가 인상이 깊네요-

5.jpg

조금 오래된 영화이지만 감명깊게 본 노트북이라는 영화도 정말 유명한 영화였습니다.

레이첼은 이미 유명한 영화였던 노트북에서부터 활약을 했더라구요.

저는 시간여행자의 아내라는 영화도 너무 재미있게 봤는데 거기서도 너무 깜찍했어요!

다들 한번쯤 들어보셨을 영화라 이제 생각이 나실 것 같아요. 셜록홈즈보셨나요! 거기서도 매력적인 역할이었죠.

특히 웃을 때 들어가는 보조개가 백만불짜리입니다. 절대 따라할 수 없는 보조개죠!

6.jpg

이번 영화가 무엇보다 대박인 것 같네요. 남주인공도 처음엔 왜저러나 했는데 가면갈수록 매력쟁이더라구요.

저는 여자인데도, 영화보면서 여주인공에게 감탄하면서 봤습니다. 너무 매력적이라서..

예쁘고 연기도 잘해서 영화들 보면서 언제뜨나 언제뜨나 했는데 이번에 확실히 자리를 잡은 것 같네요!

느낌이 서양판 한지민 같은 느낌입니다. 앞으로 더 좋은 영화에서 만날 수 있겠죠!

이렇게나 사랑스러운데 곧 40이 된다니 세상 혼자 사는 어바웃타임여주인공 레이첼 맥아담스 였습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34 35 36 37 38 39 40 41 42 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