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년에 몇번이나 한복을 입으시나요 저도 한복이 두벌이나 있는데 자주 입지는 않지만 입으면 곱다는 생각이 들어요.
저도 밑에 이런 핫핑크색 치마에 하얀색계통의 저고리를 가지고 있어요!^^
아직 나이가 젊어서 이렇게 밝은 계통으로 입는게 훨씬 발랄해 보이고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다소 밋밋해 보일 수 있는 한복에는 저기 보이는 것과 같이 예쁘게 달아서 입어주시면 더 예뻐요!
아직 나이가 젊으시다면 이번 설날을 계기로 핫핑크색의 치마를 추천합니다!
보라색에 윗한복에 문양을 많이 넣은 한복이예요. 이런것도 젊으신 분이 입으면 예쁜 스타일이죠.
거기에 저고리를 빨간색으로 해서 너무 어두워보이지 않게 꾸며진 한복이네요!
이런 한복을 입으실 때는 저렇게 단정하게 머리를 땋아주시면 더 예뻐요!
그러나 머리가 짧으신 분들은 풀고 입으시는게 훨씬 단정해 보이실 수 있어요.
안 묶여지는 머리 억지로 묶어서 머리가 다 삐져나오면예쁜 한복을 망칠 수 있답니다.
이런 한복은 주로 드라마나결혼식 때 많이 보셨죠 한복색상이 화려하고 예뻐서 가져왔어요.
빨간색상의 치마에 보라색을 입으니까 귀부인같이 화려하고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오늘 하루종일 그냥 입는 의상들만 보다가 우리 고유의 한복을 보니 정말 곱다는 생각이 드네요.
이런 화려한 한복은 머리를 땋는 것 보다 올림머리에 예쁜 비녀나 핀으로 효과를 주시는 것도 예뻐요.
한복의 예쁜 색이 잘 맞아서 홍수현씨의 예쁜 얼굴이 더욱 빛나는 것 같네요.
굉장히 특이한 한복이예요. 사실 일반인들에게 구하기 어려워 보이시겠지만
요즘은 개량한복이 너무 많이 나와서 이것보다 더 예쁜 꽃무늬 한복도 많이 나와요.
그러나 나비무늬는 생소한 거라 포스팅 해봅니다! 너무 단아하고 예쁘지 않나요
이런 한복 있으면 설날때마다 꼭 꺼내입고 싶어질 것 같네요. 저고리에도 큰 나비가 포인트로 되어 있어서
치마와 너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위에 저고리 색감도 적당히 물빠진듯한 파란색이 고급스러움을 더해주네요.
원래 남색 치마에 핑크색 저고리를 입으면 예쁘다는 것을 알고는 있었지만 이 한복은 너무 우아한 듯 해요!
요즘 우리나라 한복들이 이렇게나 이쁘게 개량되어 잘 나오고 있답니다. 하나 장만해 보셔도 좋아요.
그러나 아직 젊으신 분들이라면 약간 나이들어보이는 색감일 수도 있어요! 이것과 똑같은 디자인은 살 수 없기에-
치마에 프린트된 꽃과 나비가 정말 꽃을 찾아 나비가 모여든 것 같이 예쁩니다.
그에 반해 저고리는 화려하지 않아서 치마의 화려함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도와주고 있군요.
이 한복은 치마보다는 저고리를 화려하게 한 한복이예요. 하늘색과 핑크색이 안어울릴 것 같았는데
너무나 깔끔하게 잘 맞아떨어지는 한복인 것 같네요! 치마는 검정색계열로 해서 저고리가
더 화려하게 보일 수 있도록 꾸며주고 있어요. 소매 부분도 디테일하게 화려하고 예쁘네요.
단아한 색상의 한복이라면 머리를 땋아서 예쁘게 묶어주시고 이렇게 화려한 한복은 머리를 올려주세요.
설날 하루만큼은 정말 한국인으로서 훨씬 더 한국의 미가 가득한 여성으로 보이실 수 있습니다.
우리나라 한복 너무 예쁘죠 앞으로도 많이 사랑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