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이런 모자 스타일은 세수 안했거나 가까운 곳에 나갈 때 또는 여행가서 햇빛을 가리기 위해 많이 쓰죠!
소재가 겨울용 모자로 나온 너무 특이한 스타일의 모자예요! 디자인이 여자분들에게 인기짱일 듯!
위에 쪼그맣고 작은 동물들이 있구요 녹색에 핑크색이 이렇게 사랑스러울지 몰랐네요 -
사실 모자쓰는 거 별로 싫어하는 1인인데 이런 모자 있으면 잘 쓰고 다닐 것 같은데요
햇빛을 가리기 위해 쓰고 나간 모자로 인해서 내가 더 빛날 것 같은 느낌의 모자입니다!
귀까지 따뜻하게 해주는 모자! 다들 하나쯤 있으시지 않나요 저도 추워서 하나 구매했어요.
아직 없으시다면 하나 구매해보세요! 엄청 따뜻하답니다. 따로 귀마개가 필요없는 모자예요.
특히나 이렇게 귀여운 스타일도 있고 또 겨울을 뜻하는 무늬의 모자들이 많아서 귀여움을 더해요.
옷스타일에 따라서 착용해야할지 고민이 되긴 하지만 그럴 때는 그냥 색상만 들어간 모자 사용하시면 되요.
어쨌든!! 별로 안 따뜻할 줄 알았는데 귀마개보다 더 따뜻하게 착용하실 수도 있는 모자입니다.
겨울에 늘 인기있는 비니스타일이죠. 저도 이번에 스키장 가려고 하나 구매했는데요.
사실 비니는 그냥 따로 스타일이 없고 다 비슷해서 다들 똑같은 거 구매하시잖아요.
그런데 이렇게나 귀여운 스타일도 있어서 포스팅 해왔어요. 실제로 쓰면 더 귀요미 될 것 같네요.
목도리랑 셋트로 깔맞춤 까지 해주셨는데요. 비니는 목도리랑 함께 껴도 예뻐요.
위에 모자와 마찬가지로 귀까지 가려줘서 따뜻하게 착용하실 수 있는 모자입니다.
여자분들 겨울에 스타일은 찾아야 겠고 따뜻하게도 보내고 싶으시면 이런 모자 어떠세요
저도 이거 핑크색있는데 어떤 스타일의 옷에 입어도 너무 간지나도 예뻐요!
머리를 귀뒤로 넘겨주시고 쓰셔도 예쁘구요. 자연스럽게 풀고 그냥 쓰셔도 예쁜 타입의 모자입니다.
더 따뜻하게 다니시려면 이렇게 모자랑 색을 맞춰서 발토시까지 구매해주시면 좋아요.
발이 따뜻해야 몸전체가 따뜻한데 저도 발토시 하나 있는데 구두에 해도 완전 최고입니다.
어릴 때 엄마가 사준 모자인데 엄청 싫어했었던 기억이 있는데 요즘엔 좋더라구요.
청바지에 입어도 잘 어울리고 마치 군밤장수 같은 스타일이라 여자분들은 별로 안 좋아하실 것 같아요.
그런데 스키장가서 커플로 이 모자 착용한 분 봤는데 너무 귀엽더라구요. 나름 스타일 나는 것 같아요.
여기서는 디자인만 보시구요 - 실제로 사러 가시면 이것보다 다양한 디자인이 더 많습니다.
저는 갈색은 별로 안 좋아해서 차라리 검은색이나 하얀색으로 써도 너무 예쁜 모자가 될 것 같아요!
귀여운 모자입니다. 양의 귀같이 모자 옆으로 귀가 나온 모자인데요!! 이런 모자는 싫은점이
소재가 조금 까끌해서 귀 있는 쪽이 불편하고 했는데 요즘은 소재가 달라졌는지 안 까끌하더라구요!
이 모자는 내가 원피스를 입어도 청바지를 입어도 다 착용할 수 있는 모자라서 좋습니다.
또 역시 겨울용 모자이기에 귀까지 따뜻하게 할 수 있구요. 모자를 쓰고도 머리 내려서 예쁘게
스타일링 할 수 있는 모자기도 합니다. 귀여운 모자 쓰시고 데이트 나가셔서 남친에게 더 사랑받는 겨울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