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크릿 - 1400만원 정도
저도 작년까지는 대학생이었는데 제가 있는 지역에서는 안타깝게도 볼 수 없었던 스타입니다.
워낙 유명한 노래가 많아서 대학교 축제열기를 더욱 뜨겁게 할 것 같긴 해요.
특히 남성분들이 많은 학교에 가면 더할 나위 없이 좋을 것 같아요.
그런데 의외로 몸값이 여걸그룹 중에서 많이 비싸지 않은 편입니다.
물론 더욱 유명하고 축제에 어울리는 걸그룹이 많아서가 그 이유인 듯 합니다.^^
티아라 - 1600만원 정도
시크릿보다 조금 더 받는 티아라를 찾아왔습니다. 사진처럼 입고가면 인기 짱이겠죠
실제로 대학교 축제때는 저런의상을 착용한다고 해요. 그냥 남성분들에게 깔려죽을까봐 못 갈 것 같네요.
저도 한번 본 적 있는데 그야말로 대학교 내에서는 인기 최고입니다.
히트곡도 많아서 함께 즐기며 부르기에 좋은 노래들도 많이 있습니다.
돈을 조금 더 받으나 시크릿보다 인원수가 많아서 비슷하다고 할 수 있겠네요.
소녀시대 - 2500만원 정도
두배까지는 아니라도 그만큼 뛰는 소녀시대입니다.
그 이유는 인원수 때문에도 있겠지만 소녀시대가 대학교 축제에 온다고 하면 이미 끝이겠죠.
한분한분 모두 다 유명한 멤버로 뭉친 그룹이라 소녀시대를 따라올 수 있는 듯한 그룹은 없는 듯 합니다.
노래도 대학생들이 따라부를 수 있고 함께 즐길 수 있는 많은 노래들을 보여하고 있구요.
여성분, 남성분 할 것 없이 많은 층에게 사랑 받고 있는 걸그룹이라고 할 수 있겠네요.
비스트 - 1700만원 정도
저도 비스트 노래 중에 좋아하는 노래 많아서 비스트가 온다면 좋을 것 같아요.
그러나 아직 인지도가 크게 높지는 않아서 몸값은 많이 비싸지 않은 것 같아요.
특히나 남자아이돌 중에서는 엄청 저렴한 편에 속하는 거라서 축제 많이 다닐 것 같네요!
이 분들은 댄스나 멋있다기 보다는 제가 좋아하는 스타일의 노래라서 저는 좋아하는데요.
아무래도 아직까지는 많은 분들이 들으면 바로 알만한 노래가 없어서 무리가 있다고 생각이 드는 것 같습니다.
2PM- 약 2500만원 정도
가격을 보고 놀라지 않았습니다. 즐겁고 신나는 노래들에 인지도 높은 노래들만 가득 모아놓은
2PM이 축제에 온다면 당연히 저정도 몸값은 드려야 하는 것 아니겠습니까!
잘 노는 스타들로만 똘똘 뭉쳐있기 때문에 축제 분위기 한층 더 뜨겁게 해줄 것 같구요.
각각의 개성이 다 틀리고 너무 인기 좋은 멤버들도 있어서 여성분들은 너무 좋아할 것 같네요.
앞으로도 대학교 축제가 더욱 즐거울 수 있도록 많은 축제에 찾아가셔서 함께 뛰었으면 좋겠는 스타입니다!
빅뱅 - 4500만원 정도
빅뱅이 대학교 축제에 온다면.. 상상을 했습니다. 아마 그 대학교 학생들말고도 너무 많은 사람들이
찾아와서 서있을 자리가 없을 것 같아서 걱정이 되는데 몸값도 가수중에 가장 비싸다고 할 수 있네요.
소녀시대보다 비싸다니 처음엔 놀랬는데 빅뱅이 그만큼 해외에서도 많이 활동을 하니 그럴 수 있다 생각합니다.
특히나 빅뱅멤버들은 미운 멤버 하나없이 다들 너무 잘생겼고 매력도 뛰어납니다.
또 아이돌중에서는 뛰어난 뮤지션이라 생각합니다! 하나도 놓치고 싶은 곡이 없는 가수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