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아, 국내 최초 소형 SUV "니로"

by 카스맨 posted Apr 19, 2016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벌써 니로가 출시된지도 3주차에 접어 드는데요


하루 평균 150여대 판매량을 기록하고 있다고 합니다.


아직 매장에서 볼 수 없는 것이 아쉽지만 수치상으로는 연간 4만여대가 팔릴 것으로 예상됩니다.


SUV의 특성상 20-30대 남성고객이 주를 이루고 있고요.


기존의 한국지엠의 트랙스, 르노삼성의 QM3, 쌍용차의 티볼리가 선점하고 있는 시장에서 기아차 니로는 초반 선전을 하고 있음을 보이고 있습니다.



인기비결은 단연 고연비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니로는 19.5km의 연비로 국내에서 판매중인 SUV 전차종을 통틀어 가장 높은 수준이다.


그리고 소형 SUV지만 넓은 실내공간과 적재공간을 가지고 있어 소비자의 시선을 끌기 충분하다.220215_118928_1558.png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