혼쇼, 신개념 루스 파우더 ‘노고홈 파우더’ 출시 기념 할인 행사 실시
여름철 번들거림에 대한 본격적인 해답, 혼쇼 노고홈 파우더
얼굴뿐 아니라 머리에도 사용할 수 있어
혼쇼가 모든 피부타입에 사용할 수 있는 혼쇼 노고홈 파우더 출시를 기념해 4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얼굴과 머리에 번들거리는 피지에 대한 고민이 날로 깊어지고 있다. 특히 앞머리는 얼굴과 닿으면서 피지와 섞여 엉겨 붙기 쉽다. 피지 때문에 번지는 화장을 계속 고치다 보면 피부에 겹겹이 쌓인 잔여물로 답답함을 넘어 피부 트러블까지 생기는 경우가 많다.
혼쇼 ‘노고홈 컴플리트 스무딩 파우더(노고홈 파우더)’는 5월 출시한 루스 파우더로 유분 조절에만 주목했던 기존 파우더와 달리 피부 속 수분과 유분의 적절한 균형을 찾는 것에 주안점을 둔 신개념 파우더다.
20~30대 여성 여름철 메이크업 인기 아이템으로 급상승 중인 노고홈 파우더는 얼굴뿐 아니라 앞머리의 엉겨 붙음을 방지하기 위해 사용할 정도로 피지 조절력이 뛰어나다. 함유된 성분 중 ‘콘드로이틴’은 해삼에서 추출한 미용 성분으로 피부 속 수분 증발을 억제하고 피부 갈라짐, 들뜸 등을 잠재워 메이크업 지속력을 높여주는 데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알려져 있다.
또한 벚꽃, 화산재, 세라마이드3, 위치하젤, 호호바오일 등 다양한 성분들은 자연스러운 유수분 균형 및 피부 손상을 최소화해준다. 기존 제품과는 달리 가루파우더에 최적화된 초극세사 퍼프를 도입해 밀착감을 높이고 뽀송뽀송한 메이크업 표현을 할 수 있다. 따로 브러쉬를 구입할 필요가 없는 것도 장점 중 하나다.
한편 혼쇼 노고홈 파우더는 12일 SKINRx 입점을 기념해 선착순 할인 이벤트를 실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