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플레이-핑거세일즈, 경비지출관리 업무 제휴… 신규 서비스 출시 앞둬

by 카스맨 posted Jun 2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비즈플레이-핑거세일즈, 경비지출관리 업무 제휴… 신규 서비스 출시 앞둬

양사 시스템 연동으로 오는 9월 신규 서비스 출시 예정… 고객의 업무 효율성 향상 기대


3652128468.jpg




무(無)증빙 경비지출관리 서비스 비즈플레이㈜(대표 석창규)가 영업관리 솔루션 핑거세일즈(대표 최희)와 업무제휴 체결을 완료하고 9월 신규 서비스를 출시할 예정이라고 20일 밝혔다.

비즈플레이는 CRM(고객관계관리) 솔루션을 제공하는 핑거세일즈와의 업무제휴 체결 이후 양사 시스템을 연동, 신규 제휴 서비스인 ‘핑거세일즈 영업비용관리’ 서비스를 선보일 예정이다. 직원들이 영업활동을 하며 사용한 경비 내역 리스트가 자동 전송됨으로써 고객들은 기존 핑거세일즈 영업관리 프로그램에서 경비처리와 관련된 모든 업무들까지도 한 눈에 확인 및 관리할 수 있다.

핑거세일즈의 영업관리 프로그램은 국내 영업환경에 최적화된 CRM 시스템으로서 ‘세일즈에 강한 CRM’이라고 불린다. 이 프로그램은 △관리해야 할 정확한 고객 수 △주요 고객 등급별 관리 △영업사원의 고객 미팅 진행 현황 및 내용 △지역별 매출과 예상 매출액 산출 등 다양한 정보를 모바일로 쉽게 확인하고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하고 있다.

석창규 비즈플레이 대표는 “외산 S/W가 흔한 영업관리 CRM시장에서 국내 맞춤형 솔루션으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핑거세일즈와 협력하게 돼 매우 기쁘다”며 “비즈플레이는 다양한 분야의 기업들과 업무제휴를 통해 더 많은 국내 기업들이 경비지출관리 업무를 스마트하게 혁신할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최희 핑거세일즈 대표는 “영업현장 활동의 비중이 높은 기업일수록 잦은 외근과 출장 등으로 경비처리에 소모되는 시간과 인력이 많을 수 밖에 없다”며 “이번 비즈플레이와 사업 제휴를 통해 고객들에게 한층 혁신적인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