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2종 출시

by 카스맨 posted Jun 22,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2종 출시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지워주는 클렌징 워터, 오일 출시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 함유해 노폐물 제거와 보습력 향상 효과 높아
안티더스트 클렌징 워터는 이중 세안 필요 없이 미세먼지까지 제거 가능


7665195637.jpg




세계 각지에서 선별한 식물 원료를 담은 스킨케어 브랜드 아오아(aooa)가 히말라야의 자연 소금을 원료로 한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2종을 새롭게 출시한다.

새롭게 출시된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은 오일과 워터로 선호하는 제형과 목적에 따라 구분해서 사용할 수 있다.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워터’는 미세먼지 세정 효능 임상 테스트에서 세정력 90% 이상 판정을 받은 안티더스트 제품이다. 노폐물과 포인트 메이크업을 한번에 부드럽고 말끔하게 지워줄 뿐 아니라 별도의 물 세안이 필요 없어 편리하다.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오일’은 가벼운 오일 타입으로 진한 메이크업과 피부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여주며 세안 후에도 미끈거림이나 잔여 오일감이 남지 않아 산뜻한 마무리가 가능하다.

비 클린 바이 솔트 라인은 히말라야 크리스탈 미네랄 솔트와 히말라야 암염이 주성분으로 수분과 미네랄이 풍부해 피부 노폐물과 미세먼지 제거, 피부 정화 작용에 탁월하다. 또한 다마스크 장미꽃수를 함유해 피부 진정과 생기 부여에 도움을 주고 클렌징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보습감을 선사한다.

아오아는 여름철 땀과 피지 분비가 활발해져 메이크업 잔여물이나 미세먼지 등과 엉켜 피부 트러블을 유발하기 쉽기 때문에 꼼꼼한 클렌징이 중요하다며 비 클린 바이 솔트 라인은 미세먼지 제거는 물론 다양한 클렌징 기능을 갖춰 피부 상태나 클렌징 목적에 따라 선택해 사용할 수 있다고 밝혔다.

‘비 클린 바이 솔트’ 클렌징 2종은 아오아 공식 온라인 쇼핑몰 ‘스킨투비’에서 만날 수 있다. 제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나 고객지원센터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