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남제약, ‘레모나 유산균’ 출시

by 카스맨 posted Jun 2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경남제약, ‘레모나 유산균’ 출시

19종 혼합 유산균과 그릭요거트 분말 함유
1포로 18억 유산균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


1518205539.jpg




비타민 명가(名家) 경남제약(대표 류충효)이 쾌변을 돕는 신제품 ‘레모나 유산균’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레모나 유산균’은 장 건강과 쾌변을 돕는 유산균 함유 제품으로 맛있는 요구르트 맛의 과립형 분말제품이다.

‘레모나 유산균’ 1포로 18억 마리의 유산균 19종과 비타민C를 동시에 섭취 가능하며 슈퍼푸드로 알려진 그릭요거트 분말이 함유돼 있다.

새콤달콤 맛있는 요구르트 맛으로 물 없이 맛있게 섭취가 가능하며 간편한 개별 스틱 포장으로 한 포씩 휴대와 보관이 간편하다.

경남제약 유통사업팀은 소포장 형태의 맛있는 유산균 제품으로 기능과 맛, 편의성을 모두 고려한 제품이라며 불규칙한 식사, 스트레스 등에 취약한 젊은 고객들이 편의점에서 손쉽게 장 관리를 하는데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레모나 유산균’의 포장단위는 10포로 세븐일레븐, GS25편의점, 온라인 몰에서 구입이 가능하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