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다즐링줄라이, 윤두준 생일기념 소아암 치료비 100만원 기부

by 카스맨 posted Jul 0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더다즐링줄라이, 윤두준 생일기념 소아암 치료비 100만원 기부

‘윤두준 이름으로’ 윤두준 팬들, 소아암 치료비 100만원 기부
가수 닮는 팬들, 윤두준 팬클럽 착한 생일선물 화제


7212040498.jpg




하이라이트 윤두준 팬페이지 ‘더다즐링줄라이’가 7월 4일 윤두준의 스물아홉 번째 생일을 기념하여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에 기부금 100만 원을 전달했다.

전달받은 기부금은 팬들의 요청에 따라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을 통해 전액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이름으로 치료비로 지원된다. 치료비 지원에 대한 내용은 매월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 홈페이지를 통해 공지되는 ‘경제적 지원결정 환아’ 게시물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부를 진행한 ‘더다즐링줄라이’는 하이라이트 윤두준의 이름으로 맞이하는 첫 생일을 특별하게 기념하고 싶었다며 하이라이트의 밝고 건강한 에너지가 소아암과 싸우는 어린이에게 전해져 큰 힘과 위로가 되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윤두준의 생일인 7월 4일에 맞춰 기부증서를 발급할 예정이며, 증서에는 ‘눈부신 나의 7월이 되어준 윤두준의 29번째 생일을 축하합니다. 눈부신 20대를 함께 할 수 있어 행복했고, 앞으로 함께하는 시간도 서로에게 빛이 되어주길’이라는 팬들의 기념메시지가 담긴다.

한국백혈병어린이재단은 좋은 엄마, 좋은 아빠가 될 것 같은 아이돌 설문조사에서 윤두준 씨가 1위를 차지했다고 들었다며 소아암 어린이에게 따뜻한 손을 내밀어 준 착한 팬을 가진 윤두준 씨는 분명 좋은 아빠가 될 것 같다고 소감을 전했다.

한편 윤두준이 속한 하이라이트는 지난 3월 발표한 ‘얼굴 찌푸리지 말아요’로 음악 방송 프로그램 8관왕을 달성했으며 이후 선보인 신곡 ‘콜링 유’(CALLING YOU) 또한 1위를 달성하는 등 팬들로부터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