북랩, 한국의 전통민요 ‘아리랑’에 대한 전혀 새로운 시각 ‘아리랑’ 출간

by 카스맨 posted Jul 06,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북랩, 한국의 전통민요 ‘아리랑’에 대한 전혀 새로운 시각 ‘아리랑’ 출간

고은뫼 강상순 선생이 9년에 걸쳐 완성한 아리랑의 비밀과 진실


4494563682.jpg




북랩은 국제언어연구원장으로 재직 중인 강상순 씨가 9년여의 추적 끝에 밝혀낸 아리랑의 진실과 비밀을 소재로 한 학술서적 <아리랑>을 펴냈다.

우리 대한겨레의 대표적인 전통민요인 아리랑이 사실은 성경에 계시된 창조 역사를 담고 있을 뿐만 아니라 인류가 창조된 후 세상 각처로 퍼져 나가던 당시 험난한 여정에서 이들을 돌보아 주시던 창조주를 향한 사랑의 노래라는 색다른 주장을 펼친 책이다.

이 책은 저자가 오랜 세월에 걸쳐 연구한 끝에 성경에 기록된 창조의 역사와 우리말의 관계를 파악하고, 이를 입증하고자 하였다. 이 과정에서 저자는 우리말을 비롯하여 영어, 일본어, 한자 등 전 세계 언어와 문자를 탐구하고, 공부하였으며, 이를 통해 내린 결론을 책을 통해 밝히고자 하였다.

수십 년을 이에 대한 관심을 두고 있던 저자는 본격적으로 출판을 결심한 지 9년 만에 이 책을 완성하게 되었으며, 성경을 포함한 수많은 책을 탐독하였고, 우리말이 세상의 모든 근원을 이루었다는 결론에 이르게 되었다.

그 오랜 세월에 걸쳐 연구한 저자가 내린 결론은 첫째, 온 우주 만물은 우리말로 창조된 피조물이라는 것이며, 둘째, 천지 만물을 지어내신 하나님의 말씀이 곧 우리말이라는 것이다. 또한 세 번째로 인류 시초의 말은 우리말이며, 성경에 나온 바벨론 사건을 계기로 전 세계 각지의 언어로 나뉘게 되었다는 것이다. 이로써 저자는 전 세계 각 언어의 탄생 비밀이 진실로써 증거되고 있음을 주장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전 세계 인류 문명의 대부흥을 꿈꾼다.

저자는 고려대학교를 졸업하였으며, 한국경제사회연구소, 현대자동차, 현대해상에서 근무했다. 조선닷컴에 ‘한자통’과 동아문화센터에 ‘우리말 생성 원리’ 강좌를 개설했었다. 현재는 국제언어연구원장으로 일하고 있으며, 1995년부터 현재까지 100여 권을 넘는 저서를 집필하는 등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