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생활건강,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라인 출시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영국의 유명 스파인 헤로겟 지역의 온천수와 피부보습 성분을 함유한 클렌징 라인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을 출시했다.
‘라끄베르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은 탄산수의 미세 버블이 메이크업을 말끔하게 클렌징해주고 피부보습 성분이 촉촉한 마무리를 선사하는 라인으로 클렌징 폼, 클렌징 오일, 클렌징 워터, 립앤아이 리무버, 클렌징 티슈까지 5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특히 전 제품에 파라벤 등 자극이 우려되는 9가지 화학성분을 제외했으며, 클렌징 폼 및 오일 300ml, 클렌징 워터 500ml 등 대용량이면서도 합리적인 가격으로 선보여 최근 가성비와 가용비를 추구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맞춘 것이 특징이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폼’은 헤로겟 온천수를 함유한 쫀쫀하고 조밀한 미세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과 메이크업 잔여물을 깨끗하게 제거해주고 세라마이드 등 보습 성분이 촉촉하고 매끄러운 마무리를 선사한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오일’은 부드럽게 유화되는 클렌징 오일이 모공 속까지 깨끗하게 클렌징해주며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워터’는 고보습 워터타입으로 간편하게 닦아내는 원스텝 클렌징이 가능하다.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립앤아이 리무버’는 진한 포인트 메이크업도 말끔하게 지워주고 촉촉하게 마무리해주며 ‘딥 앤 모이스트 더블액션 클렌징 티슈’는 폭신한 엠보싱 시트를 사용해 메이크업과 노폐물을 부드럽게 제거할 수 있다.
이승섭 라끄베르 마케팅 담당자는 “좋은 원료를 함유한 제품이지만 합리적인 가격대를 원하는 소비자를 위해 가성비를 높인 클렌징 라인이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