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세가와 호텔 앤 리조트: 8월 9일(수) ‘Y’s Cabin 오사카 남바 호텔 그랜드 오픈 예정

by 카스맨 posted Jul 21,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하세가와 호텔 앤 리조트: 8월 9일(수) ‘Y’s Cabin 오사카 남바 호텔 그랜드 오픈 예정

오사카 최초로 미나미 지역의 중심인 도톤보리에 오픈


8381838527.jpg




하세가와 호텔 앤 리조트(Hotel & Resort Co., Ltd. 도쿄시 도시마구, 대표이사: 나츠키 아베)가 오사카시 주오구 도톤보리(지하철 미도스지선 남바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건설한 총 162실 규모의 캐빈 호텔인 ‘Y’s Cabin 오사카 남바(Osaka Namba)’가 8월9일(수) 영업을 시작한다.

이 새로운 호텔 스타일은 ‘캐빈 호텔(cabin hotel)’이라고 한다.

캐빈 호텔은 새로운 타입의 숙박시설로 중저가인 버짓호텔(budget hotel)보다 더 저렴한 가격에, 캡슐호텔보다는 더 높은 수준의 품질을 제공하며 안전이 보장된다.

(정상 가격 4,500엔을 한시적으로 3,200엔으로 할인)*

지하철 남바역에서 걸어서 1분 거리에 위치한 ‘Y’s Cabin 오사카 남바’는 글리코맨(Glico Man) 전광판으로 유명한 에비스바시(Ebisu Bridge)와 가니도라쿠 크랩 레스토랑은 물론 구로몬 시장 및 그 밖의 인기 있는 관광지와 가까이 있다. 더욱이 간사이국제공항을 쉽게 이용할 수 있고 교토 관광의 기점으로 선택할 수 있는 최적의 입지이다.

* 한시적으로 운영되며 객실은 남아 있는 경우에 한한다. 이 요금은 8월말까지 접수되는 예약에 적용된다.

일본을 방문하는 해외 여행객들을 위한 향상된 수준

(1) 외국어 구사 직원 배치
(2) 환전 기기
(3) 안전을 위한 남녀 구별
(4) 무료 와이파이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