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더스컴퓨터, 울트라 슬림 제로베젤 모니터 업그레이드 출시
위더스컴퓨터(대표이사 박승갑)가 이전 모델 대비 세련된 디자인과 강화된 시력보호 기능의 ‘24인치 제로 베젤 모니터’를 출시했다고 20일 밝혔다.
이번에 새로 출시한 24인치 제로 베젤 모니터(모델명 ‘WS2403M’)는 이전 모델의 업그레이드 버전으로 기능과 디자인 두 마리의 토끼를 모두 잡는 데 성공했다.
이 제품은 △1920 x 1080의 Full HD 해상도를 지원하고 △상하좌우 178도의 광시야각을 지원하는 IPS 패널을 탑재하였으며 △모니터의 깜빡임 현상을 제거하여 눈 시림, 두통 등의 증상을 없애 오랜 시간 편안하게 사용할 수 있는 기술인 플리커프리(Flicker-Free)를 적용했다.
또한 △후면 2채널 듀얼 내장 스피커를 장착하여 별도의 외장 스피커 없이 본체와 모니터 연결만으로 생생한 사운드 출력이 가능하고 △4개의 VESA 월마운트 홀을 지원해 벽에 걸어 사용할 수도 있다.
위더스컴퓨터의 제로 베젤 모니터는 디자인 또한 놓치지 않았다. △LED 백라이트를 사용하여 독보적인 두께 7mm의 울트라 슬림을 완성시켰다. △U자형의 부드럽고 안정감 있는 메탈 곡면 스탠드 △하단부 메탈 베젤 디자인은 뛰어난 외형미로 공간을 더욱 세련되게 연출해준다.
무엇보다 △후면 입출력 단자의 D-SUB 포트, DVI 포트 외에 최근 다양한 기기의 활용으로 없으면 안 될 입력 소스인 HDMI 포트도 지원하여 IPTV 연결 시 TV 대용으로 시청할 수 있다. △기존의 버튼식 화면 조정에서 360도 조그 버튼으로 입력 소스 선택 및 모니터 설정이 용이하여 활용성이 매우 뛰어나다.
WS2403M 제로 베젤 모니터는 패널을 포함한 무상 1년 서비스가 제공되며 전국 위더스컴퓨터 대리점 방문 구매 시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다.
한편 전국 대리점 550곳으로 업계 최강의 오프라인 네트워크를 구축한 PC 생산업체 ‘위더스컴퓨터’는 2015년 본사와 대리점 그리고 협력사가 같이 협력하고 파트너로서 동반 성장하는 성공 모델을 지향하며 설립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