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갤럭시 노트8’ 사전체험 실시
광화문 KT스퀘어 비롯 전국 900여개 KT S?ZONE 매장서 사전체험 진행
9월 7일~14일까지 전국 KT매장, KT 올레샵에서 예약판매 실시
KT(회장 황창규)가 전국 900여개 S·ZONE 매장에 삼성전자 플래그십 모델인 ‘갤럭시 노트8’ 사전체험공간을 마련하고 9월 7일부터 14일까지 온·오프라인 채널을 통해 사전예약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24일 자정(한국시각) 미국 뉴욕에서 공개된 삼성전자 갤럭시 노트8은 9월 15일 출시예정으로 크리에이티브 S펜, 갤럭시 시리즈 최초 후면 듀얼카메라, 최대 사이즈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 등을 적용해 최고의 기능을 누릴 수 있도록 했다.
?
갤럭시 노트8은 크리에이티브S펜을 통해 애니메이션이 들어간 감성적인 라이브메시지와 꺼진 화면에서도 최대 100장까지 메모가 가능하다. 후면 듀얼카메라는 2배 광학줌을 구현했으며 라이브포커스를 이용해 아웃포커스 효과도 낼 수 있다.
?
최대사이즈로 적용된 6.3인치 인피니티 디스플레이로 실감나는 영화감상이 가능하고 음성인식 ‘빅스비’, 강력한 보안 솔루션인 ‘홍채인식’ 및 ‘얼굴인식’, IP68 방수방진과 삼성페이 등도 탑재됐다.
?
갤럭시 노트8은 64GB(딥씨 블루, 미드나잇 블랙, 오키드 그레이 3종)와 256GB(딥씨 블루, 미드나잇 블랙 2종)로 출시된다.
?
KT는 광화문 KT스퀘어를 비롯 전국 900여개 S·ZONE 매장에서 갤럭시 노트8을 전시한다. 사전체험 코너에서는 크리에이티브 S펜, 듀얼카메라/전면카메라, 디스플레이/덱스, 빅스비/홍채인식 체험을 할 수 있다. 전국 S·ZONE 매장 정보는 올레닷컴 고객센터 ‘매장찾기/안내’에서 확인할 수 있다.
?
9월 7일부터 14일까지 진행되는 갤럭시 노트8 사전예약은 온라인 공식 채널인 ‘올레샵’과 전국 KT매장에서 진행되며 9월 15일부터 개통이 시작된다.
?
KT Device본부장 이현석 상무는 “갤럭시 노트8은 삼성전자 하반기 최고의 플래그십 모델”이라며 “KT가 준비한 전국 사전 체험존을 통해 한층 업그레이드된 갤럭시 노트8만의 매력을 미리 느껴보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