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용 모니터 체험 기회 제공
9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15명의 체험단 선발
게이밍 모니터 세계 판매량 1위 ASUS(이하 에이수스)가 네이버 플레이 윈도에서 휴대용 모니터 젠 스크린 MB16AC 모델 무료 체험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6월 출시된 젠스크린 MB16AC(30만원 후반대) 15대를 무상으로 지급하고 사용 후기를 작성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젠 스크린 MB16AC는 780g의 무게, 8mm의 두께, 6.5mm의 베젤을 갖춘 세계에서 가장 얇고 가벼운 휴대용 모니터로 노트북 화면 구성에 맞추어 제작됐다. 소비자가 가장 선호하는 노트북 화면 사이즈인 15.6인치와 Full HD 디스플레이를 적용하여 글씨 크기 및 해상도 차이에 따른 눈의 피로도를 최소화했다.
USB Type A와 C타입을 모두 지원하며 USB 케이블로 전원 공급과 영상신호를 전달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전원 케이블과 영상 케이블을 무겁게 들고 다닐 필요 없이 모니터와 USB 케이블로 가볍게 들고 다닐 수 있다.
전용케이스는 제품 거치대로 활용 할 수 있으며, 하단부 구멍에 동봉된 볼펜을 끼워 모니터의 각도를 조절할 수 있다. 이처럼 실용적 디자인과 실버톤 메탈릭 컨셉의 미려한 디자인을 갖춰 2017년 iF 제품 디자인 레드 닷(Red Dot) 디자인 상을 수상했다.
선행 모델인 MB169B+는 노트북 확장 화면 제공에 특화된 모델로 외부에서 노트북 사용이 많은 회계, 법률, 영업등의 직군에 그 효용성이 높다. 이러한 활용도를 인정받아 올해 국내 최대 회계 법인 중 한 곳에 1500여대가 납품된 바 있다. 마찬가지로 젠 스크린 MB16AC 모델의 경우, 이러한 활용성과 제품 디자인 고급화에 성공하여 좋은 소비자 반응이 예상된다.
한편 본 이벤트는 에이수스 휴대용 모니터 공식 유통사인 ㈜ 포트로얄 글로비스에서 주관하며 네이버 플레이 윈도를 통해 9월 5일부터 11일까지 7일간 응모를 받은 후 15명을 선정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