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스킨라빈스, 세상에 없던 디저트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오픈

by 카스맨 posted Sep 0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배스킨라빈스, 세상에 없던 디저트 카페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오픈

배스킨라빈스 아이스크림,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디저트를 한곳에서
푸드테인먼트 특성 살려 크레인 머신, 포토 ATM 등 재미요소 더해


4130018214.jpg




배스킨라빈스는 강남구 도산대로에 새로운 디저트 플래그십 스토어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을 열었다고 밝혔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는 100가지 맛의 아이스크림과 프리미엄 커피, 베이커리 등 다양한 디저트를 판매한다.

전 세계적으로 100가지 맛 아이스크림을 파는 배스킨라빈스 매장은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이 유일하다. 현재 배스킨라빈스 매장에서 판매되는 맛은 물론 국내외 매장에서 인기를 얻었던 다양한 아이스크림을 맛볼 수 있다.

특히 1986년 브랜드 런칭 당시 선보였던 초콜릿 리본과 럼레이진,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맛볼 수 있는 크렘드 카라멜, 민트 샤베트 등이 주목할 만하다.

또한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 고유 제품 중 하나인 ‘마이팩’도 만나볼 수 있다. ‘마이팩’은 고객이 직접 고른 아이스크림 베이스와 토핑으로 즉석에서 아이스크림을 만들어 주는 제품이다. 7가지 베이스, 15가지 토핑, 5가지 시럽 중 하나를 선택하여 ‘나만의 플레이버’를 만들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커피바(Coffee Bar)가 별도로 마련되어 스페셜티 원두로 만든 드립 커피와 에스프레소 음료도 판매한다. 특히 아프리칸 트라이브 원두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만 만날 수 있는 블렌딩으로 에티오피아, 케냐, 우간다 3가지 아프리카산 원두를 배합해 만들어 과일향과 달콤한 맛이 특징이다.

이 외에도 100가지 아이스크림 중 2개를 골라 1만가지 맛을 조합할 수 있는 ‘레이어 쉐이크’, SNS에서 화제가된 아이스크림 피자 ‘폴라피자’, 프리미엄 아이스크림 케이크 ‘레이어드 케이크’ 등 이색 디저트와 베이커리를 함께 만날 수 있다.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푸드테인먼트 공간으로 특화된 SPC플레이에 입점한 점포인 만큼 고객에게 재미있는 경험을 제공하는 요소들도 점포 곳곳에 배치했다.

해피앱 인증을 통해 경품을 뽑을 수 있는 ‘크레인 머신’과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사진으로 남길 수 있는 ‘포토 ATM’이 대표적이다. 이 외에도 원하는 로고와 사진을 커피 위에 인쇄해주는 ‘라떼아뜨 머신’이 비치되어 나만의 ‘카페라떼’를 즐길 수 있으며, 100가지 맛 중 원하는 맛을 자유롭게 주문할 수 있는 셀프 오더 시스템 ‘해피 스테이션’도 설치했다.

배스킨라빈스는 배스킨라빈스 브라운은 달콤한 프리미엄 디저트와 향긋한 커피는 물론 즐거운 경험까지 선물하는 대표 푸드테인먼트 공간이라며 도산대로에 위치한 배스킨라빈스 브라운 매장에 꼭 한번 들러 보시기 바란다고 밝혔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