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메라, 보타닉 핸드 크림 2종 출시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천연 100% 에센셜 오일로 만든 향이 순수한 자연의 향취 선사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게 케어하는 쉐어버터와 윤기 있게 가꾸어 주는 달맞이꽃 오일 함유
생크림 같은 제형에 들꽃내음 선사하는 에어리 플라워
발아식물 화장품 프리메라가 겨울철 건조해지기 쉬운 손을 촉촉하고 윤기있게 케어해주는 천연 100% 에센셜 오일향의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보타닉 핸드 크림’은 식물, 꽃 등에서 영감을 받아 섬세하게 조향된 천연 100% 에센셜오일향을 담아 핸드크림을 바를 때 마다 순수한 자연의 향취를 느낄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풍부한 영양으로 거칠어진 손을 촉촉하게 가꾸어주는 쉐어버터와 달맞이꽃 오일 함유로 춥고 건조해진 손에 보습과 윤기를 제공한다.
‘보타닉 핸드크림’은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와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 두 가지로 출시되어 취향에 따라 향과 제형을 선택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보타닉 핸드 크림 에어리 플라워’는 천연 100% 제라늄과 이모르뗄 향을 함유하여 청아하고 은은한 들꽃 내음을 떠올리게 하고, 부드러운 생크림을 바르는듯 매끄러운 사용감을 전한다. 보다 도톰한 밀착감을 선사하는 ‘보타닉 리치 핸드 크림 클리어 허벌’은 천연 100% 클라리세이지, 버가못 향을 함유하여 마치 숲 속 오솔길을 걷는 느낌의 향을 선사하는 것은 물론, 풍부한 보습감에도 불구하고 끈적임 없는 마무리감을 느낄 수 있다. 두 제품 모두 광물성 오일, 동물성 원료, 합성 색소, 인공 향을 배제한 4-프리 시스템(4-free system)을 적용하여 성분에 대한 부담을 최소화했다.
춥고 건조한 요즘 서로 다른 매력을 선사하며 순수한 자연의 향으로 촉촉하게 손을 케어해주는 ‘보타닉 핸드 크림 2종’은 전국 백화점 프리메라 매장 및 프리메라 명동 플래그십 스토어와 주요 온라인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