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 정식 출시

by 카스맨 posted Dec 1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웹젠 ‘아크로드 어웨이크’, 구글 플레이·애플 앱스토어·원스토어 정식 출시


3698601005_20171212131810_6261521199.jpg




웹젠(대표 김태영)이 신작 모바일게임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를 시작했다.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12일 낮 12시부터 구글 플레이스토어와 애플 앱스토어, 원스토어를 통해 게임앱 다운로드 서비스를 시작했다. 이용자들은 구글 계정을 이용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 없이 게임에 바로 접속할 수 있다.

웹젠의 ‘아크로드 어웨이크’는 한국과 중국에서 매출 및 인기 순위 1위를 석권하며 국내 모바일MMORPG 시장을 선도해온 ‘뮤 오리진’의 개발사와 공동으로 준비한 모바일게임으로 정식서비스 전부터 이용자들의 많은 관심을 모아왔다.

또 웹젠은 2017년 10월 17일부터 3일간 게이머들의 의견을 듣는 사전테스트를 진행하면서 게임의 대규모 길드전인 ‘아크로드 시스템’과 캐릭터의 외형을 바꿔주고 능력치를 크게 올려주는 특화 콘텐츠 ‘변신 시스템’에 대해 긍정적인 평가를 얻은 바 있다.

웹젠은 12일부터 31일까지 약 3주간 ‘아크로드 어웨이크’의 정식서비스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동안 게임에 접속해 매일 주어지는 미션을 수행하면 캐릭터의 전투를 돕는 동료 ‘여신 가디언’으로 교환할 수 있는 ‘천사의 구슬’ 등 게임아이템을 지급하고 일일 미션을 모두 완료한 회원들 중 30명을 추첨해 ‘치킨 기프트콘’을 선물한다.

또한 웹젠은 ‘아크로드 어웨이크’에서 캐릭터의 특정 레벨(1신·2신·3신)을 달성하면 추첨을 통해 ‘최신형 휴대폰’, ‘구글 기프트카드’ 등의 현물 경품을 선물한다. 1신부터 3신까지 특정 레벨에 도달할 때마다 각 레벨 별 경품 추첨 이벤트에 자동으로 응모된다.

이외에도 ‘폭풍의 탑’ 던전의 20층부터 40층까지 각 층을 돌파한 회원들을 대상으로 추첨을 거쳐 최대 ‘다이아 1500개’ 등을 선물하는 ‘한계돌파 이벤트’를 열고 게이머들의 적극적인 게임 접속과 참여를 유도할 계획이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