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도서, 4월 4일 ‘7년의 밤’ 정유정 작가와 함께하는 라이브러리톡 개최

by 카스맨 posted Mar 26,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인터파크도서, 4월 4일 ‘7년의 밤’ 정유정 작가와 함께하는 라이브러리톡 개최



원작소설 작가와 함께 스크린에서 재탄생한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소통의 장이 마련됐다.

인터파크도서(대표 주세훈)가 은행나무, CGV와 공동 기획으로 4월 4일 오후 7시 명동 CGV 씨네라이브러리에서 영화 <7년의 밤> 상영과 함께 원작자인 정유정 작가와의 만남을 연다.

2011년 출간된 ‘7년의 밤’은 같은 해 주요 언론 및 서점에서 올해의 책으로 선정된 것은 물론, 누적 판매 부수 50만부를 넘어서며 현재까지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베스트셀러다.

액자 소설 형태를 취하고 있는 ‘7년의 밤’은 세령호라는 신비로운 호수를 낀 마을을 배경으로 이야기가 전개된다. 우발적 살인으로 모든 걸 잃게 된 남자와 죽인 범인의 아들에게 지독한 복수를 감행하는 남자의 이야기를 담았다.

정유정 작가의 치밀한 사전조사와 탄탄하고 힘 있는 필력이 뒷받침되어 ‘가장 영화화가 기대되는 소설’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작품성과 화제성이 검증된 만큼 원작이 선사한 강한 흡입력을 스크린에서도 만나볼 수 있을지에 대해 개봉 전부터 대중들의 기대를 증폭시키고 있다.

한국 문단의 ‘아마존’, 정유정 작가는 2007년 ‘내 인생의 스프링 캠프’로 제1회 세계청소년 문학상을 수상하며 이름을 알렸다. 이후 ‘내 심장을 쏴라’, ‘28’ 등을 발표, 특유의 흡입력 있는 간결한 문체와 이야기를 이끌어 가는 힘으로 많은 팬 층을 형성했다.

이날 행사는 상반기 최대 기대작으로 꼽히는 영화 <7년의 밤> 상영을 시작으로 정유정 작가와 함께 영화에 대해 이야기하는 작가와의 만남, 작가 사인회 순으로 진행된다.

참여를 희망하는 독자들은 4월 2일까지 인터파크도서 해당 이벤트 페이지를 개인 SNS에 공유한 후 링크와 함께 <7년의 밤> 소설 X 영화 X 정유정 작가와의 만남에 대한 기대평을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118명을 만남에 초대하며 당첨자는 4월 3일 오후 7시 개별 문자 연락을 통해 발표한다. 자세한 내용은 인터파크도서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