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미니 스트리트, 김형욱 한국 지사장 선임

by 카스맨 posted Apr 10,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리미니 스트리트, 김형욱 한국 지사장 선임

업계 리더로서 오라클 및 SAP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 대한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성장 견인


3698601005_20180410093351_9998761305.jpg




세계적인 기업용 소프트웨어 제품 및 서비스 제공업체이자 오라클(Oracle) 및 SAP 제품의 프리미엄 지원을 제공하는 선도적 기업인 리미니 스트리트(Rimini Street, Inc., CEO 세스 A 레이빈, Nasdaq: RMNI)가 10일 한국 지사장에 김형욱 신임 지사장을 선임했다고 밝혔다.

김형욱 신임 지사장은 영업, 서비스 전달 및 운영 등 한국 리미니 스트리트의 사업 전반을 진두 지휘하며 국내 시장에서의 리미니 스트리트의 확장에 집중할 계획이다. 한국 지사는 현재 30개 이상의 고객사를 확보해 서비스를 지원하고 있다.

김형욱 지사장은 그간 업계에서 입증된 탁월한 영업 역량 및 전략, 비즈니스 개발, 고객 성공을 위한 헌신적인 노력을 포함하여 엔터프라이즈 기술 및 소프트웨어 비즈니스에 대한 20년 이상의 풍부한 경험을 바탕으로 리미니 스트리트의 경쟁 우위를 확보하는데 주력할 방침이다.

김형욱 지사장은 리미니 스트리트 합류 전에 한국오라클의 소프트웨어 애플리케이션 사업부문에서 영업 본부장으로 재직하였고 오라클의 최고 인재 프로그램(Top Talent Program)의 일원으로 선정되기도 했다. 그 이전에는 SAP코리아에서 7 년간 글로벌 어카운트 담당 및 SAP 비즈니스오브젝트(SAP BusinessObjects)의 영업 팀을 맡으며 여러 국내 선두 기업들로 구성된 고객 포트폴리오를 담당한 바 있다. SAP 합류 전에는 컴팩코리아 및 SAS코리아에서 제조, CPG(소비자 패키지 상품), 유통업 등의 핵심 산업 분야의 영업 및 영업 관리를 담당하며 풍부한 경험을 쌓았다.

리미니 스트리트코리아의 김형욱 지사장은 “전세계 기업들과 마찬가지로 한국 기업들은 IT 전반에서 지출 및 자원 배분을 최적화하는데 주력하고 있다. 동시에 CIO들은 비즈니스 혁신을 가속화하고 성장을 위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기 위해 역동적인 IT 전략에 투자해야 한다”며 “CIO들은 이러한 목표를 실현하는데 입증된 실적을 보유하고 있는 리미니 스트리트와 같은 신뢰할 수 있는 기술 파트너를 찾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는 한국은 물론 전세계적으로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 지원 시장에 혁신을 불러일으키고 있으며 소프트웨어 공급업체의 오래된 고비용 지원 모델을 대체할 수 있고 신속한 대응을 약속하는 프리미엄급 지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CEO 세스 A 레이빈(Seth A. Ravin)은 “리미니 스트리트는 매우 신속한 대응과 종합적인 지원 모델에 대한 강력한 시장 수요에 힘입어 한국 시장에서 강력한 입지를 구축하고 있다. 리미니 스트리트의 지원 모델은 오라클, SAP가 제공하는 소프트웨어 지원 모델 대비 고객의 총 유지보수 비용을 최대 90 %까지 절감시켜준다”며 “우리의 접근방식은 모든 기업들에게 보편적으로 적용될 수 있다. 현재 1560 개 이상의 글로벌 고객들이 리미니 스트리트의 고품질 지원 모델을 통해 보다 중요한 기업 성장 전략에 사용될 수 있는 자원과 IT 소스를 확보하고 핵심 엔터프라이즈 소프트웨어의 수명을 최대화하는 등 다양한 비즈니스 이점을 누리고 있다”고 말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