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ES24, 4월 3주 베스트셀러 순위 발표…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1위 재등극

by 카스맨 posted Apr 19,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YES24, 4월 3주 베스트셀러 순위 발표… SNS 인기 작가 하태완의 신간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 1위 재등극

‘죽는 게 뭐라고’, ‘파리의 아파트’ 등 방송 프로그램에 소개된 미디어셀러 열풍 지속
전자책 분야에서는 피터 홀린스의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 새롭게 1위 차지


3698601005_20180412111413_7342953458.jpg




예스24 4월 3주 종합 베스트셀러에서 SNS 및 전작 <#너에게>를 통해 유명세를 얻은 하태완 작가의 두 번째 에세이 <모든 순간이 너였다>가 1위에 재등극했다. <모든 순간이 너였다>는 불안하고 바쁜 삶을 살아가는 현대인의 삶의 모든 순간에 특별한 위로와 공감을 건네는 메시지를 담고 있다. 월트 디즈니 인기 캐릭터 ‘곰돌이 푸’가 전하는 행복 에세이 <곰돌이 푸, 행복한 일은 매일 있어>는 지난주와 마찬가지로 2위를 유지했고, 인기 아이돌 그룹 ‘워너원’의 포토 에세이 <우리 기억 잃어버리지 않게>는 두 계단 내려간 3위에 머물렀다.

인생을 살면서 맞닥뜨리게 되는 난감한 상황들에 관해 실질적인 조언을 전하는 다양한 분야의 도서들이 독자들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 무례한 언행으로 불쾌감을 주는 사람들에게 단호하면서도 센스 있게 의사표현 하는 방법을 담아낸 <무례한 사람에게 웃으며 대처하는 법>은 네 계단 상승해 6위를 기록했고, 아이에게 화내거나 상처주지 않고 진심을 전하는 엄마의 대화법을 일러주는 <엄마의 말하기 연습>은 두 계단 떨어진 10위를 차지했다. 일과 관계를 성공으로 이끄는 대화 기술을 소개한 <만만하게 보이지 않는 대화법>은 전주 대비 일곱 계단 내려간 11위로 다소 주춤했고, 진짜 ‘나’로 살기 위한 조언과 위로가 담긴 김수현 작가의 <나는 나로 살기로 했다>는 두 계단 오른 12위에 안착했다. 올 초부터 불거진 ‘미투 운동’으로 인해 젠더 관련 도서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는 가운데 성교육 전문가 손경이의 <당황하지 않고 웃으면서 아들 성교육 하는 법>은 14위에 자리했다.

한편 다시 인기몰이 중인 조남주 작가의 <82년생 김지영>은 한 계단 내려가 8위를 차지했다. 이기주 작가의 스테디셀러 <언어의 온도>는 여섯 계단 껑충 뛰어 올라 9위에 안착했고, 히가시노 게이고의 스테디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은 두 계단 떨어진 15위에 머물렀다. tvN 예능 프로그램 ‘숲속의 작은 집’에서 소지섭이 읽은 도서로 화제를 모은 사노 요코의 <죽는 게 뭐라고>와 박신혜가 읽은 기욤 뮈소의 <파리의 아파트>는 각각 16위와 18위로 새롭게 순위권에 이름을 올리면서 미디어셀러에 등극했다. JTBC 교양 프로그램 ‘차이나는 클라스’에서 ‘제주 4.3’에 대해 강연해 화제를 모은 현기영 작가의 <순이 삼촌>은 한 계단 떨어진 20위다.

이와 함께 유아와 어린이를 위한 도서들의 인기가 여전하다. 게임 ‘좀비고등학교’의 동명 학습만화 <좀비고등학교 코믹스 6>는 전주 대비 한 계단 떨어진 4위를 기록했고, 만화로 접하는 한국사 이야기 <설민석의 한국사 대모험 6>은 네 계단 상승한 5위에 이름을 올렸다. 전작 <알사탕>으로 독자들의 사랑을 받은 백희나 작가의 신작 그림책 <이상한 손님>은 한 계단 오른 17위에 자리잡았고, 우리 몸에 대한 각종 궁금증을 해결해주는 <요리조리 열어 보는 우리 몸>은 19위로 순위권에 재진입했다. 한편 공무원 수험서 <2018 선재국어 나침반 실전모의고사 Vol.2>와 <2018 이동기 영어 실전동형 모의고사 vol.2>는 각각 한 계단씩 떨어진 7위와 13위를 차지했다.

전자책 순위에서는 미국 심리학자 피터 홀린스의 <혼자 있고 싶은데 외로운 건 싫어>가 새롭게 1위에 등극했다. 제90회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각색상을 수상한 영화 ‘콜 미 바이 유어 네임’의 원작 소설 <그해, 여름 손님>은 2위를 기록했고, 영국 작가 더글러스 애덤스의 SF 소설 <은하수를 여행하는 히치하이커를 위한 안내서 (전5권)>은 3위를 차지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