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각의 캐릭마다 키우는재미가있는 리그 오브 레전드

by 작은뀨니 posted May 29, 201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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요즘 많은 유저들이 즐기고 있는알고있는게임 리그오브 레전드

북미 에서도 유명하면 모르는 사람이 없을 정도의 게임AOS방식의 게임이며

비슷한 방식의 게임에는 DOTA또는 카오스 사이퍼즈 등의 게임이 있습니다.


게임의 방식이라던가 시스템등은 보스팅을 쓰며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그럼 포스팅 시작하겠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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그래픽은 요즘 게임들에 비해서 나쁘지도않고 좋지도않은 준수한그래픽을 보여줍니다.
게임에 필요한 시각적인 요소는 충분하며 보기싫을 정도의 그래픽정도는 아닙니다.
지형이나 주변 나무의 텍스쳐는 조금 떨어지지만 챔피언 또는 스킬이펙트에는
조금 많은 신경을 쓴걸 보실 수 있습니다.
인터페이스도 깔끔하게 정돈이 잘 되어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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각 챔프마다 고유한 스킬들이 있으니 고유한 이펙트 들도 있습니다.
흔한 RPG게임들과 다르게 중복되는 이펙트들로 구성되어 있지않기문에에 챔피언마다
타격감의 차이는 조금씩 있기 마련입니다.
어떤 챔프는 타격감이 시원한 스타일이 있으며
어떠한 챔프는 조금 가볍조 재미없는 타격감을을 구사하는 챔프도 있지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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AOS게임인 리그오브레전드는 딱히 많은 컨텐츠를 가지고 있지 않아도 된다고 필자는
개인적으로 생각합니다. 굳이 설명을 해본다면 수많은 챔프언들이 있기때문에
한가지 챔피언만 하지않아도 되고 배워나가고 또 즐길수 있는 선택의 폭이 상당히 넓다.
좀 더 압축하여 설명한다면 리그오브렌저드에는 라인 이라는 것이 존재하며
게임시작시 라인전을 하다가 중후반부터 한타참여를 통해 라인을 밀고 승리로 이끄는 게임입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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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 오브 레전드에서의 소환사 레벨은 폼이 아니라고해도 될만큼 중요합니다.
마스터리 또는 룬의 락이 언락되기 때문이죠
레벨업당 하나의 마스터리 포인트가 주어지게 되고
마스터리를 선택하여 올리실수 있습니다.
게임에서 더욱 유리하고 공략적인 마스터리를 선택하여 플레이 할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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리그오브레전드의 단점중 하나라면 컨트롤이 안되는 유저나 게임을 많이 접해보지 않는
유저들은 플레이 하기가 조금 두려울수도있습니다. 게임을 한판 뛰었더니 사방에서 날아오는 욕설과
비난과 탄식을 겪어보실수있습니다. 리그오브레전드를 플레이 하기 위해선 조그만 지식과
경험이 필요할 뿐입니다. 아무것도 모르는 상태에선 욕밖에 먹지않습니다.
특히 북미서버가 아닌 한국서버에서는 더하지 않을까 생각합니다.
부족한 실력의 리뷰를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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