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처음으로 글을 쓰기 시작했어요!
잘부탁드립니다 ><
제가 처음으로 쓰려고 하는 건,
이번에 휘성과 의기투합을 한 에일리의 신곡입니다.
올리다보니 사진이 너무 크네요..작아지질를 않네요 ㅠㅠ
에일리 언니는 작년에 '비밀'이라는 드라마에 ost에 참가를 했습니다.저도 '비밀'보면서 ost 참좋았는데..
끝나서 아쉽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노래방에서 부르면 그렇게 높다고 했지만 도전했는데
역시나라서..부르지 못했습니다. 근데 이번에 또! 신곡을 내신 에일리언니 ><
이번 신곡은 '노래가 늘었어'라는 노래로 휘성과 의기투합을 해서 만든 노래라고 하더라구요!
에일리언니의 감성보컬이 눈에 띄고, 이별의 아픈 마음을 노래로 위로하며
잊어간다는 여자의 마음을 노래하는 곡이라서 그런지 부르면 진짜 뭔가 공감가더라구요!
솔직히 헤어지고나서 노래 들으면 다 자기 노래 같고 그런데 그 내용이 가사에 있더라구요.
에일리와 이준이 나와서 커플 연기를 하는데 진짜 다정해보이는데..
이별을 하는 모습을 보니까 너무 슬픈거에요.. 그 마음을 노래하는데 듣는데 되게 울적하고 슬프고..
뮤비 색감도 되게 은은하면서도 슬픈 감정이 도는데 언니도 연기도 너무 잘하시고 노래도 잘하시고
진짜 부러워서..커플연기도 부럽고..부러우면 지는거니까 부러워하지않아야지!
이번뮤비 중에캘리그라피로 쓴 듯한 저 하얀색 제목이 마음에 들었음요!
에일리언니가 뮤비에서 모자쓰고 나오는데 이언니는 뭘하든지 이쁜거가틈..!!
저 팔짱..나도 낄수 있는데 나도 팔이 있는데 라고 말하지않겠슴다..!
세번째 사진이 제일 달달해보임. 다가가지말라고 말하지않겠음!
여튼 에일리언니 이번 신곡도 참 좋은듯.
진짜 이별했을 때 들으면서 담담히 생각할 때 도움될 꺼 같은 이 곡.
진짜 가사 하나하나가 공감대 형성시키는 거 같아서 들으면 더 괜찮은 곡인거 가틈요
마지막으로 이사진이 되게 단아하고 예쁜거 같아서 가져왔는데 그냥 다이쁘다요!!
그리고 드디어 진짜 마지막 사진인데요, 이사진 정말 상큼해보여서 가져왔어요.
에일리 언니 직접 본 경험으로 말하자면 언니 완전 사진보다 더 이쁜듯해요.
노래도 성량도 웃음도 다 대박이에요 진짜 에일리언니짱이에요!!
이상 에일리언니신곡소개와 칭찬이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