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새해가 되면 가장 많이할려고 시도하는것 중 하나인 다이어트!
여자라면 한번쯤은 부러워할 S라인 몸매이지요.
그래서 제가 다이어트 앱중 가장 상큼한 앱을 소개하려고 해요.
위에 사진은 요즘 대세인 '전지현'씨로 보기좋은 사진을 올렸어요.
민소매와 청바지는 정말 마른 사람들한테 잘 어울리는데 정말 전지현씨 잘어울리네요!!
ㅅ솔직히 다이어트 앱이라고 하면 뭔가 틀에 박혀있고, 따분해서 잘 안하게 되는데 이번앱은 다르더라구요.
저도 새해가 되서 하고싶은게 다이어트라서 한번 마음을 잡고 앱을 다운했는데..역시나 ㅡㅡ
그런데 이번앱은 깜찍한 일러스트와 캐릭터를 이용하고 퀘스트들을 사용해서 수행하게 만드는데!
만약 저게 사진이고 사람들이 였다면 다른 앱들과 차이가 없었을거 같아요.
일러스트와 사진의 느낌이 이렇게 다르다니 디자인에 관심많은 저한테는 도움이 많이 되었어요.
ㅇ퀘스트를 수행하다보면 만화를 보는 퀘스트가 주어지는데 따분하지도 않고 주제에 벗어나지도 않아요.
웹툰 같은 느낌을 가지면서도 캐릭터만의 개성과 표정마저 다양해서 지루하지 않아요.
위에 있는 사진은 그 중에 일부인데 가장 재밌는 부분을 따왔어요.
이걸 보면서 진격의 거인이 생각났건 저 뿐일까요..여튼 정말 개성있습니다!
제가 가장 좋아하는 이유가 일러스트가 예쁘고 깜찍하고 그래서 좋아하는 이유도 있지만
다이어트를 하면서 저 더럽던 마을도 깨끗해지고 예뻐지는게 되게 마음에 들었어요.
예전 앱과 다른 스토리 있는 전개, 자기 목표로 인해서 무엇인가 더 좋아지면 더욱더 보람이있자나요!
저도 저 정도 마을 꾸미려면 정말 열심히 노력해야 될 꺼 같아요..작심삼일이 되지않기를..
ㅇ이건 다음웹툰에서 나오는 사진이라는데 아마도 조금 빼면 저정도의 사이즈가 나오겠지요!
빠진 정도의 캐릭터의 모습이 처음보다 조금 밝아진느낌, 잘표현 한거 같고,
자기가 살이 빠졌다는 걸 옷의 크기로 통해서 보여주는게 색다르고,바탕도 깔끔하고 화사한거 같아서
보는데 기분이 좋아지는 거같아요. 다이어트 앱 중 귀엽고, 눈이 즐거운걸 찾으신다면
'다이어터'앱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