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으른 사람들을 위한 HOT아이템

by 미니아나운서 posted Jun 1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평소 화장실 가서 앞 사람이 물 안내리고 가면 그 자리 다들 안 들어가시잖아요.

이런 아이템 있으면 이제 물 안내리고 가실일 없을 것 같네요.^^ 그냥 발로 밟아만 주시면 물이 내려가요.

편리하고 실용성 좋은 개발품인 것 같아요. 저도 항상 화장실 가면서 발 쪽에 있으면 훨씬 좋겠다 생각했거든요.

연결하기가 조금 복잡하긴 하겠지만 아마도 조만간 더욱 개발될 듯 하네요. 언젠간 모든 화장실에 적용되지 않을까요.

뒤로 내리는 것이 변기의 특성상 더욱 맞긴 하지만 더욱 편리하려면 발 밑에 있는 것이 좋은 것 같아요.

2.jpg

요즘은 모들 자기전에 휴대폰 많이들 보면서 자실꺼예요! 이런거 있으면 동영상 보다가 잠들어도 될 것 같아요.

그냥 들고 보면 늘 팔아파서 옆으로 누워서 보곤 했는데 잠은 옆으로 누워자면 안 좋다고 하더라구요.

똑바로 편하게 누워서 보면서 자고 잠자리습관도 제대로 들이고 어떤 폰이든 꼽을 수 있는 기계가 나와야할 것 같네요.

옆에 길이 조절도 가능하기 때문에 바닥에 누우셔서 보기도 가능할 것 같아요. 한 손은 편하게 한 손만 움직이면 되네요.

이 기계는 스피커 기능도 있어서 영화보시면서 자기에 너무 좋을 것 같은 아이템이예요!

3.jpg

굳이 들지 않아도 되는 포트입니다. 커피를 끓여서 바로 따라 마실 수 있도록 제작 되었어요.

디자인도 깔끔하고 예뻐서 많은 분들이 좋아할만한 디자인이네요. 그냥 옆으로 눕혀만 주면 커피가 따라지고

씻을 때는 빼서 씻고 하면 비슷할 것 같은데 그래도 편리한 제품이긴 합니다!

평소 커피포트 자주 사용하시는 사무실이나 집에서는 하나쯤 장만해둬도 유용하게 쓸 것 같아요.

기존에 나오는 제품들보다 디자인도 확연하게 뛰어난 것 같아서 더욱 고급스러워 보이네요.

4.jpg


팝콘 자동 발사기라고 합니다. 받아먹기가 더 어려울 것 같은데 신기하긴 하네요.

사실 이 제품의 용도가 궁금하긴 하네요. 그냥 팝콘은 한주먹 쥐어먹는게 사실 더욱 맛있으니까요!

팝콘을 만들어서 어디 담아야 한다면 그냥 놔둬도 알아서 나오니까 유용하게 쓰이긴 할 것 같네요.

또 아이들에게 재미를 주기 위해서 괜찮은 용도로 쓰일 것 같아요. 아이들이 좋아할 제품이예요.

나오는 속도도 조절할 수 있더라구요. 디자인도 예쁘고 희귀아이템이 되긴 하겠군요.

5.jpg

보통 몸이 불편하신 분들이 많이 쓰시기도 하지만 일반 가정집에도 사용이 되는 제품이랍니다.

보통 안마의자에 누워서 안마를 받을 때 많이 쓰는 제품이구요. 책을 저렇게 꼽아서 가만 있어도 읽을 수 있어요.

다음장으로 넘기기가 조금 불편할 것 같지만 안마받을 동안 충분할 것 같네요!

집에 하나쯤 있으면 편하게 책 읽을 수 있을 것 같아요. 힐링용으로 큰 맘먹고 하나 장만해야 할 것 같네요.

한가지 단점은 거실이 넓지 않으면 결국 창고행으로 언젠간 가고 만다는 것이겠죠.^^

6.jpg

한참 아장아장 기어다니는 아가들 청소 슬리퍼와 같은 용도로 쓰이는 옷이네요.

먼지를 다 쓸고 다닐 것 같은 옷이예요! 무릎쪽에 있어서 기어다니면서 무릎이나 팔꿈치 아플일도 없고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하지만 여러번 쓰면 왠지 재질이 너덜너덜해지거나 때가 껴서 못입을 것 같네요.

이것보다는 아빠,엄마가 같이 청소 슬리퍼를 사용하시는 게 훨씬 효과적일 것 같아요.

신기한게 이제 아기들도 엄마 속 안 썩이고 청소를 할 수 있는 옷이라서 좋은 것 같네요.~^^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