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반화보 찍은 '보라'와 '티파니'

by 미니아나운서 posted Jun 1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실제로도 무척 친한사이라는 보라와 티파니가 이번에 동반 화보를 찍었습니다.

같이 패션왕또 찍었었는데 이렇게 예쁜 동반화보까지 나오다니 정말 잘 어울리는 것 같네요.

각 그룹의 멤버에서 최고의 두 사람이 같이 화보를 찍는 다는 것도 정말 좋은 일이지만,

이렇게 친한 친구사이인 두 사람이 찍어서 더욱 예뻐보이는 화보가 완성 된 것 같아요.

보는 팬분들에게는 너무도 감사할 일이 아닌가 싶은 화보가 나왔습니다!

2.jpg

몸매뿐만 아니라 얼굴까지 이렇게나 예쁜 보라씨, 이번 화보 컨셉이 잘 어울렸는데요.

디테일하게 손톱 부분까지도 세심하게 신경써서 더욱 예뻐보이는 화보입니다.

두 사람은 합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어떻게 보면 다른 분위기이기도 합니다.

하지만 두 사람이 함께 만들어내는 분위기가 어우러져서 화보에 합이 정말 좋은 것 같아요.

키도 비슷하고 두 사람이 친근해보여서 더욱 좋아 보일 수도 있는 것 같네요.

3.jpg

보라에 비해서는 공주같은 매력의 티파니죠.^^ 모든 사진에 약간 공주풍 느낌이 드는 사진입니다.

보라가 고혹적이라면 티파니는 매혹적인 분위기로 너무 잘 어울립니다.

두 사람 따로보면 분위기가 달라서 같이 어울릴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들지만

함께 찍은 사진을 보면 이런 분위기가 다른 커플에게서는 나올 수 있을까란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그런 두 사람을 만들어주는건 뛰어난 몸매와 끼 가득한 눈빛이 있기 때문이겠죠!


4.jpg

어떻게 하얀 옷이 날씬해 보일 수 있을까란 생각들 많이 하실 것 같아요.

사람을 두배로 뚱뚱하게 보인다는 하얀색을 모두 입었는데도 날씬하다 못해 말랐습니다.

사실 연예인들이 화보를 한번 준비하기 위해서는 피가 나는 다이어트를 해야 한다고 들었는데요.

이렇게 디테일하게 살이 노출될 수 밖에 없기 때문이라고 하는데 노력하느라 엄청 힘들었을 것 같아요.

두 사람 친구니까 서로 몸무게 체크해주면서 살 빼지 않았을까 하네요.^^

5.jpg

티파니씨는 그 개인이 가진 매력이 정말 짱인 것 같아요.

많은 남성분들이 좋아할 수 밖에 없는 매력이죠. 섹시함과 귀여운 눈웃음을 동시에 가지고 있으니 말이죠.

몸매 비율도 완전 좋은 것 같아요. 두 사람 다 이쁘지만 티파니는 다리가 더욱 예쁘기로 이미 소문났죠.

서로 다른 그룹이지만 이렇게 친하게 지낸다는게 무엇보다 보기 좋은 것 같네요.

앞으로도 서로 자신의 자리에서도 열심히 활동하고 둘이 함께도 자주 나왔으면 좋겠어요.

6.jpg

자매 같은 분위기가 나지 않나요

보통 두 사람이 서 있으면 누가 더 낫은지 비교하게 되는데 너무 닮은 듯한 분위기라 자매로 착각할 것 같네요.

고혹적이고 매혹적인 분위기의 두 사람이 잘 만나게된 화보인 것 같아요.

신데렐라에 나오는 고급스럽고 예쁜 두 새언니 같은 느낌의 화보라서 더욱 보는 재미가 있네요.

보라가 키가 훨씬 큰 것 같은데 두 사람 키가 비슷하니 두 사람 비율이 정말 좋은 것 같습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31 32 33 34 35 36 37 38 39 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