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 아이돌들은 사실 여자 아이돌들만큼 노출을 하지 않아서 몸매를 잘 모르는데
오늘 찾아보니 아이돌들 모두 몸매가 좋더라구요. 근육 역시 아이돌들서로 경쟁에 속하는 거겠죠.
그리고 춤도 어떻게 보면 운동이다 보니까 근육이 많이 길러지는 것 같더라구요.
마치 트레이너 만큼 좋은 몸매들을 다들 가지고 있었습니다. 더욱 충격적인건 여자들보다 날씬하다는 겁니다.
왠만한 보통 일반 여자보다 날씬한데 거기에 저런 몸매를 가지고 있다니 대단한 노력이 필요할 것 같아요.
얼굴도 너무 해맑고 하는 행동도 전국민의 연하남 같아서 이런 몸매를 가지고 있을꺼라곤 몰랐네요.
역시 남자분들 몸매는 이렇게 옷을 벗어야만 알 수 있는 것 같아요. 겉으로는 모를 것 같네요.
탄탄하게 잘 자리잡은 근육들이 오랜시간 공들인 것 같아서 처음 공개했을 때 놀랐어요.
겉으로는 남자가 아직 안된 척 어린아이인줄만 알았더니 사실은 짐승남이었더라구요.
이렇게 한번 멋진 몸매를 공개하고 나면 그 아이돌들의 인기가 더욱 상승한다고 하더라구요.^^
조권씨는 너무 작고 마른 체형이라서 근육이 있을 꺼라곤 상상 못했는데 몸이 좋습니다.
그러나 팔 있는 부분이나 허리에서 여전히 말랐다는게 보여서 조금 아쉽습니다.
사실 남자들은 몸 좋은 것도 물론 중요하지만 넓은 어깨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을 하거든요.
방송 활동을 하다보면 마른게 무엇보다 중요하겠지만 저는 적당히 마르고 남성스러운 몸매였으면 좋겠어요.
허리라인이 너무 여성스럽게 떨어져서 사실 보는 사람이 부담스러운 것도 있구요.
생긴 것도 완전 짐승남이라 이런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다는게 유일하게 상상이 되는 분이네요.
어깨도 넓고 적당한 팔 굵기에 여성분들이 너무 좋아하는 몸매가 될 것 같아요.
근육도 정말 이 때까지 본 근육중에 가장 보기 좋고 적당히 잘 자리 잡은 것 같아요.
겉으로 보기에도 사실 운동을 엄청 좋아하실 것 같아서 너무 잘 어울리는 몸매를 가졌어요.
마른 것보다는 이렇게 적당히 어깨도 넓고 팔도 굵고 근육이 있는게 훨씬 남성스럽고 멋있어요!
대성씨는 장난끼 가득해서 사실 생긴 건 연하남 스타일이 아님에도 불구하고 귀여운 연하남 같죠.
그러나 그 역시 이렇게 멋진 몸매를 가지고 있었습니다. 그러나 너무 말라 보여서 살짝 아쉬운 데요.
몸매들을 보면 그 관리 기간이 사실 보이는 것 같아요. 급하게 만든 몸매와 오랜 시간 탄력이 붙은 몸매가
구분이 되는 것 같은데 대성씨는 힘들게 살을 빼서 급하게 만든 것 같은 몸매 같습니다. 좋아 보이긴 합니다!
그러나 살을 빼고 급하게 만드는 근육을 건강을 위협할 수도 있으니 적당한 운동이 좋겠죠.
여자들이 너무 좋아하는 흰색 와이셔츠 사이로 살짝 보이는 근육이네요.
남자친구가 너무 울퉁불퉁한 근육맨이면 사실 징그럽고 용서가 안 된다고 말은 다들 하십니다.
그러나 여름철 놀러갈 때나 단 둘이 외박하는 날 와이셔츠 사이로 살짝 보이는 이정도 근육이라면
어느 여자라도 한 눈에 반할 것 같네요. 근육이 정말 식스팩이라는 말이 무엇인지 이해가 갈 정도로 제일 예쁘게
자리 잡은 것 같아요. 또 그 스스로의 남성스러운 이미지가 풍기는지라 근육이 더욱 잘 어울려 보이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