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을 함께하게 되면서 친해지게 된 장현승과 현아! 평소때도 커플룩을 자주 입고 다닌다고 해요.
스타일 있는 두 사람이니까 커플룩도 엄청 이쁠거라 생각하고 찾아봤는데 생각 이상으로 예쁘네요.
두사람 모두 키가 커서 그런지 코트 색상이 더욱 예뻐 보이는 것 같습니다.
커플룩에 검정색 신발까지 맞춰 신어서 더욱 커플룩 같은 분위기를 한층 더 해주죠.^^
이렇게 썬그라스까지 껴주면 여행갈 때 완전 멋진 커플룩 완성할 수 있을 것 같네요!
커플룩의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흰 와이셔츠입니다.
남자분은 딱 맞게 여자분은 본인에게 조금 크게 입으면 너무 예쁘죠.
키차이가 많이 날수록 더 예뻐보이는 커플룩이더라구요.
특히 현아씨처럼 밋밋해보일 수 있는 커플룩에 포인트까지 준다면 더욱 예뻐요.
나이 상관없이 가장 무난하고 스타일있게 입을 수 있는 아이템 중에 하나가 아닐까 생각이 드네요!
그냥 각자 옷을 입어도 모자 하나로 이렇게 스타일 나게 커플룩으로 입을 수 있답니다.
두 사람 모자 하나만 같을 뿐인데 엄청 닮아 보이지 않나요
모자도 요즘은 앞으로 안 쓰고 디자인 소품으로 뒤로들 많이 쓰시더라구요. ^^
커플로 쓰실 때도 이렇게 뒤로 써서 다니시면 엄청 스타일 나는 커플룩 완성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커플 모자는 부담되지도 않고 실용성도 좋아서 다들 하나씩 구매해두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다음은 옷의 완성, 패션의 완성이라고 할 수 있는 커플 신발입니다.
커플 운동화 커플룩 맞출 때 티셔츠 다음으로 가장 많이하는 것이기도 합니다.
그런데 이렇게 부츠를 색 맞춰 신어줘도 너무 예쁜 것 같더라구요.^^
예전엔 남성분들이 이런 스타일을 안 신었는데 요즘은 모든 제품에 성별이 거의 없어졌죠.
아무렇게나 입어도 신발만 신으면 매일매일이 커플룩 완성이네요-!
다음으로 완전히 똑같은게 아니라 전체적인 색상만 비슷하게 맞추는 방법입니다.
이번에도 신발이 커플로 보여서 더욱 예뻐보이는 코디가 완성될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위에만 보면 커플룩이 아니지만 검정색과 빨간색의 조화가 잘 어울려서 더욱 스타일 있어 보이네요.
요즘 이렇게 디자인되어서 나오는 코트들도 굉장히 시중에도 많더라구요.^^
남자친구와 꼭 같은 옷으로 맞추지 않아도 비슷한 색상이면 커플룩으로 보일 수 있어요-!
남자는 마이스타일로 입고 여자는 야구잠바스타일로 입어준 겁니다.
빨간색은 사실 잘못하면 튀어 보일 수 있는데 커플룩을 이렇게 다르게 입어주면 전혀 그렇게 안 보여요.
남성분들 빨간색 도전하기 평소에는 힘들지만 이렇게 커플룩이라면 어떤 옷이라도 도전할 수 있답니다.
요즘은 완전히 똑같이 입는게 오히려 촌스럽게 여겨지더라구요.^^
트러블 메이커 커플처럼 같은 듯 다르게 예쁜 커플룩으로 스타일 완성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