남성들의 핫한 아이템 오늘은 신발 알려드리려고 왔어요~^^
함상의 갑판에서 신기 위해 만든 고무창으로 된 신발로 밑창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모양으로 고안되어
보통 '보트 슈즈'라고 불리는 너무 스타일 나는데크슈즈 오늘 소개해 드리려구요.
남자분들은 꼭 하나쯤 들고 한번쯤 신어봤다는 데크 슈즈입니다.
요즘은 더욱 다양한 색상과 디자인들이 많이 나와서 더욱 많이 찾는다고 하더라구요.
노홍철씨는 스타일 나는 옷을 평소 많이 입으시고 평소에 패션에 관심도 많으십니다.
특히나 신발을 굉장히 아끼고 서인영씨에게 신상구두가 있듯이 많이 모으신다고 하더라구요.
그 중에 데크 슈즈도 노홍철씨의 패션에 매우 잘 어울리는 소품이 되기도 합니다.
노홍철씨가 광고까지 한 이 데크슈즈는 물에 젖어도 끄덕 없는 데크슈즈 제품이라고 하네요.
이제 장마철에 여성분들에게 장화가 있다면 남성분들에게는 데크슈즈가 있을 듯 합니다!
노홍철의 데크슈즈가 연하남 스타일의 YOUNG한 느낌이었다면
훨씬 댄디한 스타일의 공유씨 데크슈즈가 또 있습니다.
호킨스 엠마 데크슈즈로 많은 남성분들의 사랑을 받은 제품이기도 합니다.
불편한 수트에 구두까지 신어야 한다면 많이 불편하실텐데 데크슈즈 신어주시면 훨씬 편할 것 같아요.
또 그만큼 스타일 있어서 본인 스타일을 완성하기에도 너무 좋은 아이템인 것 같구요!
완전 도도한 시크남 스타일인 하정우씨가 신어도 멋있는 데크 슈즈 입니다.
깔끔한 면바지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코디이기도 하는데요.
그냥 아무렇게나 입어도 신고 나가면 스타일 있는 옷차림이 될 수 있도록 만들어 줍니다.
그래서 더군다나 잘 꾸미지 않는 남성들에게는 더더욱 필요한 아이템이 될 것 같아요.
발도 편하고 , 스타일도 있고 일석이조의 대단한 아이템입니다!
대표적인 연하남 스타일의 두 사람. 이제 막 대학생 새내기가 신어도 될 듯 하네요.
나이에 관계없이 너무도 인기가 좋다는 신발 ! 그만큼 획기적인 아이디어 였던 것 같은데요.
하얀색 바지에 색감있는 데크슈즈 하나만 신어주셔도 완벽한 스타일링 완성입니다.
지금 인터넷 쇼핑몰에서도 쉽게 구매할 수 있다고 하니 저도 남자친구 하나 사줘야 할 것 같네요.
운동화보다 훨씬 매력있는 신발인 것 같아서 좋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