겨울철 되면 가장 신경쓰이는 옷은 바로 OUTER라고 할 수 있는데요.
안에만 예쁘게 입어도 마지막에 입게 되는 겉옷이 제일 신경쓰이게 되는 것 같습니다.
윤은혜씨가 드라마속에서 입고 온 코트는 겨울철에 매우 잘 어울리는 따뜻해 보이는 색감이 마음에 들어요!
디자인도 매우 중요하지만 따뜻해 보이는 색상도 그 사람 이미지를 결정하는 것 같더라구요.
너무 튀어 보이지도 않고 적당히 예쁜 색상의 코트인 것 같네요!
베를린에서 전지현씨가 입고 나왔던 코트입니다!
굉장히 사무적이고 중성적인 느낌의 코트이지만 이렇게 어떤 느낌의 옷에도 잘 어울리는 코트입니다.
안에 어떻게 코디하셔도 잘 받춰 입을 수 있어서 하나쯤 있어도 좋은 색상과 디자인인 것 같아요.
키가 작으신 분들은 이렇게 긴 코트는 오히려 키를 더 작아보이게 할 수 있어서 좋지 않습니다.
하지만 적당히 크신 분들은 꼭 하나쯤 가지고 계셔야 하는 검정색 코트입니다.^^
어느 계절이나 너무도 인기 있는 버건디 컬러의 코트입니다!
저도 너무 좋아하는 색이라서 포스팅 해왔습니다. 안에 요란한 옷을 입었음에도 사람을 차분하게 보여줍니다.
버건디는 어떤 색에도 잘 맞춰 입을 수 있어서 더 없이 좋은 컬러이기도 합니다.
또 올 겨울 시크한 분위기를 내는 여성이 되고 싶다면 꼭 필요한 필수 컬러이기도 합니다.^^
따뜻해 보이지는 않지만 매력적인 버건디 컬러의 코디였습니다.
계절을 타지 않는 가장 무난한 색상이라고 할 수 있죠.
베이지색 코트는 여성스러워 보이는 코트 색상중에 하나라고 할 수 있어요.
검정색 다음으로 코트의 색상에서 빠질 수 없는 색상중 하나이기는 합니다.
정장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색상이라 많은 분들에게 꾸준한 인기와 사랑을 얻고 있습니다.
기본적인 검정색 컬러가 별로이신 분들은 색감 있는 베이지색 코트도 예쁘게 입으실 수 있답니다.^^
고준희씨와 똑같은 코트를 입어 주었는데요.
훨씬 실제적인 색상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고준희씨 사진은 약간 연한 감이 있습니다.
또 지금 입고 있는 코트는재질 자체로 사람을 더욱 부드러워 보일 수 있게 만들어 준답니다.
또 오픈해서 입어도 예쁘고 이렇게 닫아주셔도 예뻐서 두가지 코트의 느낌을 살릴 수 있구요.
예쁜 겨울철 원피스나 스타일 좋은 스키니에 너무도 잘 어울리는 색상입니다.^^
다들 너무나 즐겨보셨을 것 같은 드라마 '상속자들'에 크리스탈 코트인데요.
색감이 너무 예뻐서 마치뭉게구름 같은 느낌을 주는따뜻한 색상의 코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회색과 조화가 매우 잘 되어 있어서 안에 회색의 가디건을 걸쳐 입으셔도 더욱 스타일 날 수 있게 입을 수 있어요.
자신의 이미지가 귀여우신 분들은 밝은 색상의 코트가 훨씬 분위기 있게 보일 수 있답니다.
자신에게 어울리는 색상의 코트로 올 겨울 더욱 따뜻한 여자가 되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