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담동 앨리스 소이현 이라고 다들 한번쯤 기억하시고 들어보셨을 것 같아요.
고급스럽고 우아한 자태로 청담동 스타일로 유명해진 소이현씨 스타일 알아보려구요~^^
우아하고 허리라인이 돋보이는 옷으로 늘 늘씬한 몸매와 도도한 자태를 뽐내주고 있습니다.
사실 이런류의 투피스는 키가 작아도 도도해 보이고 시크룩을 완성할 수 있어서 좋은 것 같아요!
키가 작다면 저기 보이는 높은 킬힐을 신어서 스타일을 완성해주시면 됩니다!
구두는 최대한 단정한 색으로, 그러나 가방은 화려하게 들어줍니다.
심플하게 떨어지는 옷의 스타일이지만 악세사리는 늘 화려하게 착용해 주었는데요.
옷을 심플하게 입으면서 악세사리에 포인트를 주어서 더욱 화려해 보이는 느낌을 줍니다.
드라마에서 나오는 제품인 터라 얼마인지 제대로 알지 못했지만 모두 고가의 제품이더라구요!
하지만 비슷하게 스타일링 해주면 충분히 고급스러움은 따라갈 수 있을 것 같아요!^^
여성들에게 고급스러운 룩을 보여주는 데는 '보석' 만한 것도 없습니다.
반짝반짝 빛나는 쥬얼리들이 지금 입은 옷이나 화장들을 더욱 빛나게 해 주는게 사실인데요.
극중에서 소이현씨도 여성스러운 느낌을 살린 액세서리를 다양하게 매치해 주어서 화재가 되었습니다.
옷은 늘 단색으로 단아하게 입으면서도 화려한 액세서리를 착용해 더욱 귀품있어 보이게 해 준 것입니다.
또 반짝이는 아이템들로 소이현씨의 분위기를 더욱 살려주는 듯한 느낌도 드네요.
특히 여자라면 한번쯤 탐낼 만한반짝거리는 저 목걸이는 다이아였다고 합니다.
드라마에서도 1억은 넘는다고 나왔지만실제론 1억 9천만원으로 나오기도 했습니다.
그리고 박시후랑 연인일 때 했던 커플 팔찌는 프랑스 명품 주얼리 브랜드라고 하는데요.
모두 귀품있어 보이고 또 디자인이 시중에서 구할 수 없을만큼 뛰어난 만큼 좋은 브랜드의 제품이더라구요.
악세사리는 그 어떤 아이템보다 여성들과 남성들의 눈을 사로잡을 좋은 무기가 되기도 합니다!
청담동앨리스에는 소이현씨의 립스틱 또한 한 몫 한 제품입니다.
우아한 옷도 중요하지만 그만큼 여성분들에게 중요한 또 한가지는 바로 색조화장이겠죠.
소이현씨의 얼굴이 워낙 하얀 편이라서 그런지 이런 비비드한 핑크 립스틱이 잘 어울리는 것 같습니다.
또한 두 립스틱 제품은 이미 유명하고 많은 여성분들이 찾는 립스틱이기도 합니다.
두가지 색상이 우아하게 잘 어울려서 한번쯤 발라보고 싶은 색상의 립스틱이기도 하네요~^^
이렇게 작은 얼굴과 큰 키로 어떤 옷을 매치해 입어도 우아함이 넘쳐 나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그런 그녀에게 늘 빠지지 않는 것은 우아함을 한층 더 돋보이게 해주는 악세사리들 이었습니다.
옷을 밝은 색으로 입는다고 귀품있어 보이고 특이한 옷을 입는다고 명품옷 같아 보이는게 아닌 것 같아요!
최대한 조신하고 얌전하게 입으면서도 악세사리로 포인트를 주는게 중점인 것 같네요.
올 한해는 우리도 소이현씨처럼 우아한 분위기로 하나의 명품이 될 수 있도록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