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점 추워지면 겨울대비를 위해 여성분들에게도 요즘 패딩이 인기품목중 하나인데요.
이제 예쁜 코트만으로는 부족해서 패딩 다들 하나씩 있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패딩을 입으면 왠지 뚱뚱해 보이는 느낌이 나서 다들 어떻게 입으실지 고민하실 것 같아요!
그럴때는 위에사진처럼 조금 덜 뚱뚱해 보이는 패딩 베스트를 이용해 보시는 것도 좋아요.
노스페이스 패딩 베스트는 매년 겨울 꾸준하게 잘 팔리는 스테디셀러 아이템이기도 하답니다!
위에 처럼 여성스러운 치마와 레깅스에도 그리고 스키니에도 너무 잘 어울리는 패딩베스트입니다.
초겨울부터 시작해서 늦겨울까지 안에 옷만 다양하게 입으면 언제든 입을 수 있는 패딩 베스트!
후드티셔츠나 스커트에 코디해주시면 더욱 예쁜 패딩베스트로 입으실 수 있어요.
특히 레깅스나 스키니진 같이 하체를 슬림하게 보여줄 수 있는 아이템과 함께 입으면
부해보일 수 있는 패딩을 입어도 전혀 부해 보이지 않는 효과가 있다고 하니 이점도 참고해주세요!
베스트패딩보다 귀여운 느낌의 패딩을 원한다면 숏패딩이 제일 예쁘답니다.
그리고 또 베스트 패딩 만큼 가장 많이 찾고 입는게 숏패딩이 아닐까 싶은데요.
누구나 쉽고 언제 어디서나 따뜻하게 입을 수 있는 숏패딩은 사실 어디에나 잘 어울립니다.
겨울철 추울 수 있는 원피스에 핫팬츠에 입게 되도 패딩의 뛰어난 보온효과로 따뜻한 겨울을 보낼 수 있어요.
또한 귀여운 느낌을 살려주어서 여성스러운 분위기도 함께 낼 수 있어 좋아요.
이렇게 캐쥬얼하게 레깅스에 운동화를 함께 신어도 패딩은 잘 어울려요.
숏팬츠나 원피스에는 부츠에 입어도 패딩은 잘 어울려서 더욱 좋은 아이템인 것 같아요.
특히나 요즘은 패딩의 색상이 워낙 다양하게 나와서 남녀 모두 함께 입어주고 있습니다.
또 패딩에는 따뜻한 목도리와 장갑 등 겨울 아이템과도 매우 잘 어울려서 더욱 좋은 것 같아요!
위에 사진과 밑에 사진이 전혀 다른 스타일인데도 불구하고 두 스타일 모두 패딩이 잘 어울리죠
기장이 숏패딩 보다 길게 나오는 롱패딩 스타일의 옷입니다.
길이가 긴 롱패딩은 숏패딩보다는 여성분들이 아직 많이 입지 않으시는 패딩이죠.
하지만 롱패딩은 숏패딩보다 스타일링만 잘 해주신다면 더욱 스타일나고 예쁘게 입으실 수 있어요!
다리까지 따뜻한 보온 효과를 가지고 있으니 확실히 숏패딩보다는 훨씬 따뜻하겠죠
이렇게 레깅스에 부츠만 신고 입어도 하의실종 패션을 제대로 보여주니 더욱 여성스러워요.
기장이 길어서 다리가 짧아보이거나 부해 보일까봐 입지 않으시는 분들이 있을텐데요.
김민희씨가 입어 유명해진 에이글 롱패딩처럼 허리벨트가 들어가 있는 제품이나 허리라인에
밴딩처리가 된 패딩이 요즘 많이 나와서 오히려 더욱 여성스러운 몸매를 강조할 수 있어서 좋습니다.
롱패딩의 장점은 특히나 어떤 패딩보다 확실히 보온성이 뛰어나기 때문에 이너웨어를 두껍게 입지 않아도 되요.
안에 두꺼운 옷을 입지 않아도 되니까 훨씬 날씬하고 스타일 있게 입으실 수 있을꺼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