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드라마에 복귀하게 된 이민정씨를 다들 이제 안방극장에서 만나보실 수 있을텐데요.
이병헌씨랑 결혼한지 얼마 되지도 않은 것 같은데 이렇게 빠른 연예계 복귀 좋은 것 같아요.
이병헌씨도 더 좋은 영화로 우리곁에 돌아와주었으면 하는 바램이 있네요!
예전에도 정말 예뻤지만 결혼하고 사랑을 하게 되면 더욱 예뻐지는 배우들인 것 같아요.
이민정씨도 더 예뻐진 모습으로 우리곁을 다시 찾아주었는데요!
예전보다 훨씬 어려보이는 모습이라서 저는 못 알아볼뻔했네요.
이병헌씨가 엄청 잘해준다고 하던데 두 사람 정말 잘 어울리기도 하고 부럽네요.
20살이라고 해도 믿을 것 같이 피부도 훨씬 좋아지고 날씬한 몸매도 여전했어요.
매일아침 이민정씨를 보는 이병헌씨는 매일매일이 새로운 하루가 될 것 같아 보여요.
연기도 수준급인 이민정씨가 이번엔 어떤 연기를 보여줄지 많은 사람들은 기대했습니다!
숨길 수 없는 볼륨감으로 이미 데뷔했을 때부터 많은 남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았죠.
결혼해서 이제 누군가의 아내라는게 믿기지 않을 정도로 여전히 너무 예쁜 모습입니다.
이렇게 대본 연습 하는 모습을 보니 제가 남자라도 빠져들듯이 매력 있는 것 같아요.
결혼을 하고나서도 자기일에 열심인 모습이 저는 정말 더욱 매력적으로 보여서 좋아요.
빠른 복귀에 팬분들은 더욱더 응원하고 또 많이 기다린만큼 기대도 하고 있답니다.
이번엔 배우 주상욱씨와 호흡을 맞추게 되는데 두 사람 잘 어울려 보이는 것 같아요.
국민 대배우 이병헌씨의 아내라니 사실 대하기가 어렵지 않을까 저는 그런생각도 들었는데요.
촬영장에서 씩씩하고 성격 좋은 이민정씨라고 하니 다들 잘 지내는 모습이 벌써 보이네요.^^
왠지 자상한 엄마같이 스태프들에게도 잘 대해주고 잘 웃어줄 것 같은 분이예요.
얼굴 자체에서 선하다는 분위기가 묻어나는 사람이라서 더욱 그래보입니다.
이렇게나 열심히 하는 모습을 우리에게 다시 보여주다니 너무 고맙네요.
사랑도 결혼도 중요하지만 자신의 일도 그만큼 중요해 보이는 분이예요.
이런 직업정신이 여자분들에게도 꼭 필요한데 그 모습을 이번에 제대로 보여주는 것 같네요.
얼른 이병헌씨와 이민정씨를 닮은 예쁜 아기도 보고 싶은 팬들이 기다리는 부부이기도 한데요.
무리한 연기생활보다는 예쁜 아가도 얼른 가질 수 있길 기다려봅니다.
정면사진 보고 잠시 멈칫할 만큼 너무 예쁜 것 같아요.
예전에도 이렇게 수수한 분위기로는 유명했지만 결혼하고 한층 더 분위기 있어진 모습이예요.
턱선이 저렇게 예쁘다니 이병헌씨의 아내로 살 만하다는 생각이 드는 분이네요~
이번에도 연기 투혼 보여주면서 높은 시청률로 성공하시길 바라는 바입니다.
이병헌씨도 얼른 팬분들에게 복귀하시길 너무 기다리고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