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이 아니라 일반인 이었어도 엄청 예쁘게 잘 살았을 것 같은 카라'박규리'씨!
최근 카라 공백기동안 프라하 여행 사진을 공개해서 인터넷에 올라왔습니다!
이렇게나 수수하고 편안한 모습으로 마치 연예인이 아닌 것 같이 사진이 올라왔더라구요.
연예인이 아닌 일반인의 생활에서도 매우 잘 적응하는 모습이 더욱 좋은 것 같아요.
특히 꾸밈없이 수수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것 같아서 더욱 좋은 가수이기도 합니다.
프라하의 겨울 모습을 사진에 그대로 담아서 팬분들에게 전해준 규리씨인데요.
이렇게 일반인들과 섞여 있어도 평범한 옷차림으로 전혀 못 알아볼 것 같네요.
혼자서도 여행을 많이 다니시고 여행을 좋아하시는 것 같더라구요.^^
이렇게 있으니 연예인인 줄은 아무도 모를 것 같은데 대단히 여유로워 보여요.
자신의 인생을 진심으로 즐기면서 사는 것 같아서 더욱 멋져보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평범한 모습으로 세계를 둘러보고 있는 규리씨 모습인데요.
멤버들과 같이 가지 않고 자신만의 마음 정리 시간을 가지러 떠난 것일까요
프라하의 모습이 예쁜 규리씨와 잘 어울려서 보는 팬분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했어요.
여러 나라를 다니는 걸 좋아한다고 하면서 공백기간에 여행을 많이 다니시는 것 같더라구요.
아마 다른 일을 했더라도 이렇게 여유롭게 잘 살았을 것 같은 연예인 중 한사람입니다.
이렇게 일반인같이 수수하고 예쁜 모습이 저는 제일 마음에 들어요.
규리씨는 여행사진이 찾아보면 굉장히 많은데 인생을 즐기는 것 같더라구요.
자신이 처한 상황을 즐길 수 있다는게 저는 정말 부럽고 마인드가 대단해 보였여요.
카라의 살인적인 스케쥴에도 미소를 잃지 않고 틈날 때마다 쉬지 않고 여행다니는 모습이 좋아요.
저도 여유롭게 된다면 규리씨처럼 이렇게 여행을 다니면서 살 수 있다면 좋을 것 같아요.
이렇게 원피스 하나만 입었을 뿐인데 외국에서 다니면 완전 미인일 것 같아요.
역시 예쁜 다리와 허리라인은 어떤 옷을 입어도 숨겨지지 않는 것 같네요.
여름에도 이렇게 바다며 좋은 곳으로 여행을 많이 다니셨던 모습의 사진들이 많더라구요.
이럴 때는 '카라'의 규리가 아닌 그냥 '관광객' 박규리의 모습이 보여서 더욱 친근감 있는 모습이었어요.
여행하다가 만나게 되면 제일 반가울 것 같은 연예인 이기도 합니다.
이렇게 화장끼 없고 수수한 모습을 자주 보여주는 유일한 연예인이기도 한데요.
자신의 있는 모습 그대로 팬분들과 소통하면서 많은 사랑과 인기를 유지할 수 있는 것 같아요.
다음번에 떠나는 여행은 어디서 어떻게 보내게 될까 제가 다 기대가 되는 연예인이기도 한데요!
다음번에도 눈 쌓인 프라하만큼 경치 좋은 곳에서 우리 팬들에게 더 좋은 사진으로 오길 바래요.^^
그리고 더 좋은 카라의 곡들도 팬분들이 기다리고 있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