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JJ마호니스,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실시

by 카스맨 posted Oct 25,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베네피트·JJ마호니스, 할로윈 파티 메이크업 서비스 실시

27~28일 양일간 JJ마호니스 바에서 열리는 할로윈 파티에 베네피트 메이크업 라운지 오픈
베네피트 11월 신제품 ‘데아 리얼 레드 온’ 첫 선… 인주 타입의 레드 립 키트
신제품 활용해 할로윈 파티에 어울리는 섹시한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 서비스 제공


1794698762_20171024113814_4873999443.jpg EXIF Viewer사진 크기442x480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27일부터 이틀간 JJ마호니스 바에서 열리는 할로윈 파티에서 메이크업 서비스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베네피트는 파티장 내에 메이크업 라운지를 설치하고, 저녁 9시 30분부터 11시까지 방문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할로윈 메이크업 터치-업!’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날 메이크업 서비스에서는 11월 신제품인 ‘데아 리얼 레드 온’을 활용해 레드 립 포인트 메이크업을 선보일 예정이다.

‘데아 리얼 레드 온’은 인주 타입의 립키트로 강렬하고 섹시한 레드 립을 완성해주는 제품이다. 대담한 유니버셜 레드 컬러가 크림처럼 입술에 부드럽게 발리지만 매트하게 마무리되어 지속력이 높은 것이 특징이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팀 이기성 팀장은 “베네피트가 새롭게 선보인 ‘데아 리얼 레드 온’은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섹시한 입술을 만들어준다”며 “특히 할로윈 파티와 같이 과감한 메이크업이 필요한 곳에서 돋보이게 해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이날 베네피트 메이크업 라운지에서는 SNS 인증샷 이벤트도 진행된다. 베네피트 터치 업 메이크업 서비스를 받은 후 해시태그와 함께 개인 SNS에 업로드하면 선물을 증정한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