블록체인·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 웹 매거진 비트웹 창간

by 카스맨 posted Jan 18, 2018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3698601005_20180115092907_8048186921.jpg





한국인증서비스가 15일 블록체인&암호화폐 전문 커뮤니티 웹 매거진 비트웹을 창간했다고 밝혔다.

커뮤니티 중심의 전문 매체를 표방하는 비트웹은 현재 국내를 포함, 전 세계적으로 불고 있는 4차혁명의 핵심인 블록체인과 암호화폐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인터넷 매거진이다. 기존 커뮤니티 사이트의 단점이었던 단순 암호화폐 투기성 정보 제공이나 확인되지 않은 무분별한 정보 전달에서 탈피하여 주요 언론매체 출신의 기자진이 직접 생산하는 자세한 소식을 전달할 뿐만 아니라 다양한 업계 전문가를 연재 필자로 보유하여 심도 있는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대한 학습 정보까지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그 외에도 다양한 커뮤니티 게시판을 구비하여 많은 사람들이 서로 간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는 장을 제공하며, 업계 최초로 시민 기자제를 도입하여 국내외 방대한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와 관련된 소식을 발 빠르게 전달할 수 있도록 했다.

한국인증서비스 최세준 대표는 “국내외 암호화폐 시장이 비약적으로 커지고 있는 상황에서 이를 전문적으로 다루는 매체는 전무한 것이 사실이었다. 비트웹을 통해 블록체인과 암호화폐, 그리고 이와 연관된 수많은 산업들이 앞으로 더욱 더 발전되길 희망한다”며 “어렵게 태동한 이 산업들에 부정적인 면이 있다면 이를 발굴하고 대외에 알려 올바르게 나아갈 수 있도록 할 의무가 있지만, 반대로 곳곳에 숨어 있는 긍정적이고 희망적인 면도 매체를 통해 다양하게 보여주어 우리나라가 블록체인 및 암호화폐에 있어서 전 세계적으로 주인공이 되는 데 조금의 노력이라도 보탤 것”이라고 포부를 밝혔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