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nner1
한국어


.

조회 수 2009 추천 수 0 댓글 0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기아차, ‘K-스타일 케어 서비스’ 출시

기아차 멤버십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차량 수리받는 특별한 신차 케어 프로그램
구매 후 1년 내 발생한 차체 상부·측면·범퍼 등 외관 손상 최대 3회까지 보장



기아자동차(주)가 멤버십 포인트를 사용해 차량 외관 손상을 수리받는 ‘K-스타일 케어 서비스’를 실시한다.

‘K-스타일 케어 서비스’는 신차 구매 후 1년 이내(출고일 기준) 자기부담금 없이 차량 외관 손상 수리를 보장받는 신차 케어 프로그램으로 신차 구매 시 적립받는 기아레드멤버스 포인트로 가입할 수 있다.

서비스 가입 시 차종에 따라 △경형 3만1000포인트 △중형 4만6000포인트 △중·대형 5만7000포인트가 차감되며, 출고 후 1년 이내 발생한 외관 손상에 한해 최대 3회까지 △경형 100만원 △소형 150만원 △중·대형 200만원 한도 내 보상받는다(차대차 사고 서비스 적용 불가. 자동차보험 보상 받은 경우 중복보상 불가).

또한 보장 기간을 제외하고 별도의 주행거리 조건이 없어 고객 혜택의 폭을 넓힌 것이 ‘K-스타일 케어 서비스’의 특징이다.

서비스 보장 범위는 차량 외부 스크래치에 대한 판금·도색 작업, 사이드 미러 파손 시 교체, 전/후면 범퍼 파손 시 교체 등이 해당되며, 차체 상부·측면·범퍼 각 부위별 1회씩 총 3회까지 서비스 이용이 가능하다.

서비스 가입은 3월 이후 출고 고객에 한해 출고 후 14일 이내 기아레드멤버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신청할 수 있으며, 전 차종 모두 가입이 가능하다(상용/영업용/군수 제외).

차량 외관 손상 시 ‘K-스타일 케어 서비스’ 전용 고객센터로 전화해 접수 가능하며, 인근 오토큐 영업점의 안내를 받아 보장범위에 해당하는 수리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특히 기아차는 고객이 전화 접수 시 수리가 필요한 차량을 무상으로 픽업해 점검 및 수리를 완료한 후 다시 고객에게 차량을 전달하는 ‘픽업&딜리버리 서비스’를 제공한다.

또한 기아차는 향후 기아레드멤버스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사고 접수·차량 수리를 진행하는 O2O(Online to Offline) 서비스도 제공할 예정이다.

기아차는 고객들이 신차 구매 후 외관 유지에 관심이 많다는 점에 착안해 신차 손상에 대한 고객의 불안감을 해소하고자 서비스를 기획하게 됐다며 고객분들께서 차량 수리 비용과 사고로 인한 보험료 인상을 피할 수 있는 기아차 ‘K-스타일 케어 서비스’를 활용해 경제적 혜택을 누리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기아차는 2006년 업계 최초로 멤버십 서비스를 론칭해 운영하고 있으며, ‘첫 차 느낌 그대로’ 라는 브랜드 슬로건과 함께 다양한 제휴 서비스와 멤버십 혜택, 차별화된 자동차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기아차 고객은 신차 구매 시 적립 받은 멤버십 포인트로 각종 차량 관련 서비스 및 상품을 할인된 가격으로 이용할 수 있으며, 영화, 외식, 주유소 등 각종 생활 제휴처에서도 멤버십 포인트 사용이 가능하다. 포인트 제휴처 및 멤버십 혜택에 대한 세부 사항은 기아레드멤버스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List of Articles
번호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수
62 기아차, THE K9 사전 계약 실시 file 카스맨 2018.03.21 2256
61 기아차, ‘더 뉴 카니발’ 출시 file 카스맨 2018.03.16 2143
60 기아차, ‘THE K9’ 내장 렌더링 이미지 공개 file 카스맨 2018.03.16 1858
59 기아차, ‘THE K9’ 외장 렌더링 이미지 공개 file 카스맨 2018.03.07 1781
58 기아자동차, ‘올 뉴 K3’ 1000명 시승 이벤트 참가자 모집 file 카스맨 2018.03.07 1751
» 기아차, ‘K-스타일 케어 서비스’ 출시 카스맨 2018.03.07 2009
56 기아차, ‘THE K9’ 티저 이미지 공개 file 카스맨 2018.02.20 1790
55 기아차, ‘올 뉴 K3’ 탄생 file 카스맨 2018.02.20 1680
54 기아차, 콘셉트카 SP 티저 이미지 공개 file 카스맨 2018.01.31 1181
53 기아자동차, ‘더 뉴 레이’ 이색 전시 이벤트 실시 file 카스맨 2017.12.27 1247
52 기아차, 더 뉴 레이 출시 file 카스맨 2017.12.15 1310
51 기아차, 군용 모하비 공군에 납품 file 카스맨 2017.11.30 1468
50 기아차, 중국 전용 신형 포르테 출시 file 카스맨 2017.11.08 1267
49 기아차, 중국시장 디자인혁신 주도할 PSA 출신 스타 디자이너 ‘올렉 손’ 영입 file 카스맨 2017.10.11 1255
48 기아차, 중국 전략 신차 ‘페가스’ 출시 file 카스맨 2017.09.29 1136
47 기아차, 올 뉴 모닝 트렌디 트림 출시 file 카스맨 2017.09.04 836
46 기아차, 콘셉트카 KED-12 렌더링 이미지 공개 file 카스맨 2017.08.31 636
45 기아자동차, 스팅어 ‘드림 에디션’ 출시 file 카스맨 2017.08.16 732
44 기아차, 모빌리티 브랜드 ‘위블’ 론칭 file 카스맨 2017.08.09 650
43 기아차, ‘더 멤버십 스팅어 서킷 챌린지’ 참가자 모집 카스맨 2017.08.09 610
Board Pagination Prev 1 2 3 ... 4 Next
/ 4
.
2014 info.pipa.co.kr - All Rights Reserved.
사업자등록번호: 617-81-73616 | 대표이사 : 최용창 | 정보관리책임자 : 박찬웅 webmaster@pipa.co.kr
Tel)051-628-7728 본사 : 부산시 해운대구 우동 1470 에이스하이테크21 702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