희망이음 모바일 앱 출시…민간 자격증·IT 강좌 이용 가능

by 카스맨 posted Jul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희망이음 모바일 앱 출시…민간 자격증·IT 강좌 이용 가능


6716471353.jpg




교육 나눔 기업 ㈜희망이음(대표 이용석)이 민간 자격증과 IT 교육 강좌를 이용할 수 있는 안드로이드 모바일 어플리케이션(이하 앱)을 출시했다고 14일 밝혔다.

희망이음은 이번 앱 출시로 회원들에게 희망이음의 최신 소식을 더욱 빠르게 전달할 수 있을 것이라며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온라인 강의를 시청할 수 있어 회원 만족도가 높아질 것으로 기대한다고 밝혔다.

해당 앱을 통해 이용 가능한 민간 자격증 과정은 △베이비시터과정 △병원행정관리사 △스토리텔링 수학지도사 △심리분석사 △심리상담사 △아동교육지도사 △아동청소년 스피치지도사 △인성지도사 △진로적성상담사 △커피바리스타전문가 △켈리그라피지도사 △클레이아트지도사 △CS지도사 △다문화심리상담사 △병원코디네이터 등 15종이다.

IT 교육은 △자격증 △그래픽디자인 △오피스 △프로그래밍 △컴퓨터 기초 등 6개 과정에 속한 45종의 강좌를 이용할 수 있다.

한편 희망이음 앱은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