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 로펌 도르시 앤 휘트니(Dorsey & Whitney LLP)가 자사가 2017년 아시아로 분쟁해결상(Asialaw Dispute Resolution Awards 2017)의 ‘최고 금융 및 재무 부문상’(Best in Banking and Finance) 최종 후보에 올랐다고 발표했다.
이 상의 수상자들은 2017년9월28일 홍콩에서 발표될 예정이다. 아시아로(Asialaw) 저널의 발표 내용은 (https://goo.gl/bn7JFG)를 클릭하면 볼 수 있다.
도르시 앤 휘트니의 러니어 새퍼스타인(Lanier Saperstein) 미-중 법무그룹(U.S.-China Practice Group) 공동대표는 “’아시아로 분쟁해결상의 금융 및 재무부문상’ 최종 후보로 선정되어 영광”이라며 “경쟁이 심한 이 부문에서 경쟁을 뚫고 엘리트 그룹에 포함되어 자랑스럽다”고 말했다.
올해 3년째 되는 아시아로 분쟁해결상은 다양한 법무 분야와 관할 지역에서 선도적 역할을 하는 법무법인에게 수여된다. 특히 이 상은 아시아 관련 분쟁을 처리하는데 주목할만한 역량을 보인 법무 법인을 가장 중요하게 평가한다.
미-중 법무그룹을 두고 있는 도르시는 중국 의뢰인들의 분쟁과 금융 산업 전반에 걸친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선도적인 서비스를 제공하는 법무 법인이다.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은 미국 전역과 대중화(大中華)권에 있는 사무소에서 모인 다양한 분야 전문 변호사들로 구성돼 있다. 새퍼스타인 공동대표는 “우리의 임무는 국경을 초월한 협력체제 확립에 역점을 두어 중국 및 미국 내 의뢰인 모두에게 품질이 우수하고 변함없는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는 최고의 미-중 법무 조직을 지속적으로 구축하는데 있다”고 덧붙였다.
?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은 다수의 중국 최대 및 가장 중요한 기업을 대상으로 우수한 법률 서비스를 제공하여 널리 인정 받고 있다. 전문지인 ‘빅 로 비즈니스’(Big Law Business)는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 서비스를 “주목할 만하다”고 평가했다. ‘차이나 비즈니스 로 저널’(China Business Law Journal)은 도르시가 몇 개의 중국 최대 보험회사에 제공한 법률 서비스를 높이 평가하여 2016년 차이나 비즈니스 로 어워드(2016 China Business Law Award)의 ‘보험 및 재보험-국제 법률회사 부문상’(Insurance & Reinsurance - International Firms)을 수여했다. 법률분야 블로그인 ‘어보브 더 로’(Above the Law)는 도르시의 미-중 법무그룹에 대해 “이 법무법인은 아시아에서 사업을 운영하고 있는 북미 기업이나 해외에 투자하거나 진출하려고 하는 아시아 기업이 요구하는 모든 사안에 대해 심도 있는 경험을 갖고 자문해 준다”고 호평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