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리떼, ‘라이트터치 선스틱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by 카스맨 posted Jun 07,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베리떼, ‘라이트터치 선스틱 리미티드 에디션’ 출시

죽기전에 가봐야 할 여행지 10여 곳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은 랜덤 디자인 리미티드 에디션
더 가볍고 보송해진 선스틱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4987655372.jpg


진실한 스킨 큐레이션을 지향하는 아모레퍼시픽 브랜드 베리떼가 가볍고 보송한 마무리감의 베리떼 대표 선스틱, ‘라이트 터치 선스틱’의 여행철 리미티드 에디션을 출시한다.

번들거림 없이 보송하고 산뜻하게 발리는 ‘라이트 터치 선스틱’은 사용이 간편한 스틱형으로, 언제 어디서나 손에 묻히지 않고 편하게 바를 수 있는 선케어 제품이다.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알로에 성분이 함유되어 자외선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진정시켜준다. 외출 후 여러 번 발라도 뭉치지 않고 티 안나게 덧바를 수 있으며 팔이나 목 뒤까지 손쉽게 바를 수 있어 여름철 레포츠 시즌에 적합하다. 알러지테스트를 완료한 순한 제품으로 온 가족 모두 사용 가능하다.

특히 이번 ‘라이트 터치 선스틱 리미티드 에디션’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 할 여행지 10곳을 감각적인 일러스트로 담아 소비자들의 여행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색 여행지 10여 곳의 일러스트가 랜덤으로 배열되어 하나하나 다 다른 디자인이 완성되기 때문에 구매 고객은 단 하나뿐인 나만의 선스틱을 가질 수 있다.

색다른 디자인으로 여행 감성을 물씬 담은 이번 베리떼 ‘라이트터치 선스틱 리미티드 에디션’ 은 6월 아모레퍼시픽몰, 각종 온라인몰 및 왓슨스, 롭스 등의 드럭스토어에서 한정 수량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