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어폰 Westone, 입문자 공략 위한 가성비 이어폰 ‘UM1’ 출시

by 카스맨 posted Jun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프리미엄 이어폰 Westone, 입문자 공략 위한 가성비 이어폰 ‘UM1’ 출시

저렴한 가격과 매력적인 사운드로 보급형 시장에 공개


1273979352.jpg EXIF Viewer사진 크기480x480




전 세계적으로 사랑을 받고 있는 프리미엄 이어폰 브랜드 웨스톤(Westone)이 입문자를 위한 가성비 이어폰 UM1을 출시하였다고 밝혔다.

UM1은 특허받은 싱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를 탑재하였으며 인체공학적 디자인으로 사용자에게 선명하고 정확한 사운드와 편안함을 전달한다.

또한 기존 UMpro10에 비해 중저음이 더욱 뚜렷해지고 풀 레인지, 밸런스드 아마추어 드라이버가 한층 더 정확하며 섬세한 소리를 표현한다. 50년이 넘는 경험을 기반으로 하는 로우 프로파일 및 가벼운 무게의 유니버셜 이어폰으로서 편안함과 다이나믹한 사운드를 경험할 수 있다. 기존 일체형 케이블에서 하이엔드급 이어폰에서만 사용되는 MMCX 오디오 커넥터를 탑재하여 더욱 주목을 받을 것으로 예상된다.

Westone 세일즈 담당자 행크는 “UM1에는 제품의 개발과 노력에 힘 쏟던 20년 전 당시의 열정이 고스란히 담겨 있다. 이번에 새롭게 출시하면서 젊은 층을 포함하여 하이엔드 이어폰에 처음 입문하는 자들을 위해 가격 문턱을 낮추었다”며 UM1에 대한 각별한 애정을 드러냈다.

한편 프리미엄 인이어 시장에서 독보적인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는 Westone의 공식 수입처 사운드캣은 공식 직영 쇼핑몰 자운드에서 6월 14일부터 본격적으로 UM1을 판매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