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피트-에잇세컨즈, ‘My 8 Style day’ 개최

by 카스맨 posted Aug 14,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베네피트-에잇세컨즈, ‘My 8 Style day’ 개최

17일 에잇세컨즈 명동 1호점서 ‘My 8 Style day’ 프로모션 실시
매장 내에 베네피트 뷰티 바 설치, 구매고객 대상 메이크업 컨설팅 서비스 제공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각각 스타일링 클래스 진행


1216929328.jpg EXIF Viewer사진 크기480x320




샌프란시스코 메이크업 브랜드 베네피트(benefit)가 의류브랜드 에잇세컨즈와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해 17일 에잇세컨즈 명동 1호점에서 ‘My 8 Style day’를 개최한다.

이날 에잇세컨즈 매장에서는 베네피트 뷰티 바가 운영되며, 구매고객을 대상으로 뷰티 컨설팅을 진행한다. 베네피트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베이스부터 브로우, 립 등 포인트 메이크업까지 각각 어울리는 스타일을 제안해줄 예정이다.

오후 5시부터는 ‘My 8 Style day’ 클래스가 진행된다. 스타일리스트 한혜연이 에잇세컨즈 F/W 컬렉션 스타일링을 제안하고, 뒤이어 베네피트 수석 브로우 아티스트 정은경이 이에 어울리는 과즙메이크업 뷰티클래스를 진행한다.

베네피트 홍보팀 정효정 과장은 “피부 톤에 따른 패션 연출과 더불어 메이크업까지 함께 맞추면보다 세련된 스타일링을 연출할 수 있다”며 “완벽한 F/W 컬렉션 연출을 위해 에잇세컨즈와 특별한 콜라보레이션을 기획하게 되었다”고 말했다.

‘My 8 style day’ 뷰티 컨설팅 이벤트는 에잇세컨즈 명동 1호점 지하 1층에서 오후 1시부터 시작된다.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베네피트나 에잇세컨즈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 5 6 7 8 9 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