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만점으로 ‘AV-TEST’ 글로벌 인증 획득

by 카스맨 posted Aug 30, 2017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안랩 ‘V3 모바일 시큐리티’, 만점으로 ‘AV-TEST’ 글로벌 인증 획득


7536879500.jpg




안랩(대표 권치중)의 안드로이드 스마트폰용 무료 보안 솔루션 ‘V3 모바일 시큐리티(AhnLab V3 Mobile Security)'가 글로벌 보안제품 성능 평가기관 ‘AV-TEST’의 2017년 7월 모바일 보안 제품 테스트에서 종합 점수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AV-TEST는 글로벌 모바일 보안제품 19개를 대상으로 이번 인증을 진행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최신 악성코드 탐지 성능을 평가하는 ‘진단율(Protection)’에서 평가 점수 만점(6점 만점, 평균 진단율 99.9%)을 기록했다. 배터리 등 시스템 자원 소모와 메모리 사용률 등을 평가하는 ‘사용성(Usability)’ 부문에서도 만점(6점 만점)을 기록했고, 부가 보안 기능에서도 추가 점수를 받아 종합점수 만점(13점 만점)으로 인증을 획득했다.

이로써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AV-TEST가 모바일 백신 테스트를 시작한 2013년부터 매회 빠짐없이 참가해 28회 연속 인증을 획득했다. 특히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이번 7월 테스트를 포함해 올해 실시한 4회(1,3,5,7월)의 테스트에서 연속으로 종합점수 만점을 기록했다.

안랩 제품기획팀 김창희팀장은 “강력한 악성코드 탐지능력은 모바일 백신의 가장 중요한 요소다”며 “앞으로도 보안성과 편의성을 동시에 제공해나갈 것이다”고 말했다.

‘V3 모바일 시큐리티’는 글로벌 최상위권 수준의 악성코드 방어능력과 다양한 편의기능을 기반으로 최근 누적 다운로드 500만건을 돌파했다. 또 구글플레이의 카테고리(도구)인기순위에서도 2위를 기록하는 등 호평을 이어가고 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