따라하고 싶은 컨셉의 웨딩 화보

by 미니아나운서 posted Jun 18, 2014
?

단축키

Prev이전 문서

Next다음 문서

ESC닫기

크게 작게 위로 아래로 댓글로 가기 인쇄

1.jpg

평생에 한번 뿐이 결혼식 ! 그 결혼식에서 빼놓을 수 없이 중요한건 바로 평생 남는 웨딩 화보입니다.

남들이 찍지 않는 예쁜 컨셉으로 찍고 싶으실 텐데요.^^ 처음엔 부끄럽지만 나중에 보면 정말 좋답니다.

첫번째 사진처럼 신부님 웨딩드레스가 우아하게 퍼질 수 있는 타입의 드레스는 사진을 더욱 화사하게 해줍니다.

이 장면에서 부케를 던지는 사진도 많이들 찍으시는데요. 부케 던지는 장면 완전 예뻐요.

남편과 마주보고 서도 예쁘고 드레스가 바람에 휘날리는 장면도 예쁘게 연출할 수 있답니다.

2.jpg

중간에 유리벽을 두고 두 사람이 만나서 마치 영화의 한 장면 같아요. 저도 꼭 찍고 싶은 장면인데요.

아련한 듯한 느낌도 예쁘고 서로를 느낄 수 있는 유일한 사진인 것 같아서 더욱 마음에 들어요.

중간에 유리가 없어보이지 않나요 유리 없이 이렇게 찍으시는 분들도 요즘 많더라구요.^^

창틀을 사이에 두고! 가장 중요한건 신부님의 우아하고 긴 속눈썹과 두 사람의 표정입니다.

한번 찍으시는거 힘드시겠지만 그 날 하루는 배우가 되셔야지 예쁜 사진들이 나올 수 있어요.

3.jpg

보통 친구와 자매끼리 이렇게 웨딩촬영을 합니다. 저는 여자매가 없어서 너무 아쉽네요.

정말 언니나 여동생이 있다면 이렇게 함께 찍으면 엄청 예쁠 것 같아요. 은근히 두 사람이 닮았을테니까요.

만약 신랑분도 남자 형제가 있다면 네명이서 함께 찍으면 더욱 예쁠 수도 있구요.

여성분들은 드레스 입으면 다들 천사같고 예쁘니까 이렇게 기념으로 남겨두시면 좋겠죠.

가족사진이 따로없네요. 은근히 닮은 분위기가 더욱 묘하게 만들어 주는 웨딩 화보 사진입니다.


4.jpg

도발적인 포즈! 이런 상큼한 사진도 하나쯤 있어야 나중에 보면 잼있을 것 같아요.

요즘은 그냥 두사람이 앞에 카메라만 보면서 찍는 건 식상한 것 같아요. 저도 이런 사진 다음에 많이 찍으려구요.

드레스와 머리에 있는 머리띠가 너무 예쁜 드레스죠.^^ 신부님의 도발적인 표정이 중요할 것 같네요.

이런 사진 한장 찍으시고 다음 사진은 두분이 이대로 뽀뽀하는 사진으로 넘어가면 예쁘답니다.

처음에 찍으면 다들 부끄러워 하신다는데 그 날 하루는 연예인이다 생각하시고 화보 찍으세요!

5.jpg

한장쯤은 가지고 있어야 할 흑백 사진이죠! 나중에 봤을 때 예전 느낌이 나기도 하고 촌스럽다는 느낌이 없습니다.

평생 액자로 가지고 계셔도 몇십년이 지나도 촌스럽지 않은 사진이라고 할 수 있죠.

드레스와 턱시도가 검정과 하양색이라 흑백으로 바꿔도 그 이미지가 그대로 보여서 상관도 없구요.

흑백 사진인데 두 사람이 앞을 보고 찍은 사진은 정말 예쁘더라구요. 이렇게 분위기 있게 찍어주셔도 좋구요.

한장쯤 지갑에 넣어다니면 늙어서도 평생 들고다닐 수 있는 사진이 될 것 같아서 너무 예쁘네요.

6.jpg

어떻게 보면 부담스러운 사진이기는 하지만 누워서 두 사람 마주보는게 저는 제일 예쁘더라구요.

두 사람 나란히 누워서 찍으셔도 예쁘구요. 여자쪽에서 한장 찍고 남자쪽에서 한장 찍어서

두 사진을 액자하나에 합치면 완벽한 그림 완성이 되겠죠 얼굴을 클로즈업 하는 것도 좋은 것 같아요.

그 날 두 사람의행복했던 표정 그대로 간직하셔도 앞으로도 계속 추억하기에 좋고너무 예쁠 것 같네요.

이 사진은 여자분이 두 손을 모아주셨는데 두 사람이 함께 손을 꼬옥 잡고 찍어도 예쁘답니다.^^


※누구든지 정보통신망을 통해서 음란한 부호·문언·음향·화상 또는 영상을 배포·판매·임대하거나 공공연하게 전시하는 등의 방법으로 유통한 자는 처벌을 받을수 있습니다.
※아동·청소년이용음란물(아동포르노)을 제작·배포·소지한 자는 처벌을 받을 수 있습니다.
※타인이 촬영/창작/제작한 사진이나 이미지 또는 문구 등을 무단으로 복제하여 게재하거나 허가 없이 링크를 무단으로 사용하는 경우 저작권 침해에 해당합니다.




Articles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