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앞머리가 걸리적 거린다 싶으면 무조건 사과머리를 하는데요.
요즘 아이돌들에게서 자주 볼 수 있는 거의 대세라고 할 수 있는 사과머리 입니다.
사실 사과머리는 여성분들보다 남성분들이 더욱 선호하신다고 하니 남자친구에게 꼭 한번 보여주세요.
이렇게 운동을 할 때도 트레이닝복을 입고 있어도 나를 더욱 귀엽게 해 주는 머리구요.
더욱 신기한 건 어떤 머리에도 다 할 수 있어서 너무 좋다는게 특징입니다.
짧은 생머리도 짧은 파마머리도 모두 귀여운 스타일을 소화해낼 수 있습니다.
직장인분들 사무실에서 앞머리가 자꾸 내려오시거나 귀뒤로 넘겨도 잘 안보일 때 있죠!
그럴 때는 간단하게 고무줄로 위에 하나로 묶어주세요. 매우 편하답니다.
또 아무나 금방 해낼 수 있는 머리라서 더욱 사랑받고 있는 것이기도 합니다.
특히나 머리 안감았을 때! 오늘스타일이 별로다 할 때 하시면 될 것 같네요.^^
이렇게 사과머리 하시고 꼭 위로 안 올려주시고 옆으로 살짝 하셔도 스타일 완성입니다.
헤어스타일도 여러가지로 그날그날 달라질 수 있는 방법이 있어요.
이렇게 하시면 외출하실 때도 크게 사과머리라는 부담감 없이 다니실 수 있을꺼예요.
사과머리가 약간 유치해보이고 나잇대에 맞지 않아서 도전을 못하시겠으면 옆으로 살짝 넘겨주세요.
그럼 내 머리 스타일을 새롭게 바꿀 수도 있고 더욱 단정해진 머리가 완성됩니다!
사과머리는 이렇게 긴 생머리에도 잘 어울리는 머리라고 할 수 있습니다.
혹시 대학생분들 계신다면 캐쥬얼한 차림에 긴생머리 하시고 이렇게 하면 인기짱일 것 같네요.
짧은머리 긴머리에도 유일하게 두루두루 잘 어울리는 머리 묶는 스타일이구요.
앞머리가 길어야 가능하다는 단점이 있지만 앞머리 짧으신 분들은 앞머리 그대로 두시고 묶어보세요.
그대신 너무 위로 묶지 않고 옆으로 살짝 묶으시면 더욱 예쁘게 스타일링 하실 수 있으십니다.
태연씨가 거의 최초라고 할 수 있죠. 남자분들도 모두태연씨 보고 좋아하시더라구요.
긴 웨이브진 머리라면 이 머리 한번 도전해보세요. 가르마를 없애고 앞에 뽕을 띄어서 더욱 귀엽고
상큼발랄한 이미지의 머리로 변했네요. 저걸 풀어내리면 다시 섹시한 머리가 될 수 있겠죠
섹시하고 청순한 머리를 상큼 발랄하게 꾸미고 싶은데 머리는 따로 하기 싫을 때 앞리만 살짝 올리셔서
이렇게 묶어주세요.어딜가서도 귀여움 받는 막내 머리스타일로 거듭나실 수 있습니다.
이렇게 짧은 머리에도 할 수 있는 머리예요! 그러나 짧은 생머리는 잘 잡히지 않아서 크게 예쁘진 않은데요.
귀엽긴 하네요. 짧은 머리도 앞머리가 유난히 마음에 들지 않게 거슬린다면 이렇게 살짝 묶어주세요.
근데 한번 묶어서 시간이 지나고 풀면 그 자국이 남으니 그 점 다들 고려하셔야 할 겁니다!
예쁘게 옆으로 살짝 묶으시고 이마 이쁘신 분들은 더 확실하게 이마 보여주실 수 있어요!
앞머리가 유난히 별로인 날이 다들 하루씩 있을꺼예요. 살짝 옆으로 넘기시고 일 마무리 잘하세요~^^